반응형
잊을만 하면 돌아옵니다. 똑순이SNS!! 트윗애드온즈 8번째 기능 트윗홍보에 대한 내용인데요. 함께 가 보시죠.




트윗애드온즈 트윗홍보

드디어 트윗홍보가 등장했습니다.


트윗애드온즈를 특별하게 소개했었던 이유가 이 트윗홍보와 그 뒤로 이어나올 팔로우 매니저, 맞팔율계산기 때문이었거든요. 앞에 잔잔한 메뉴 소개하느라 시간을 너무 잡아먹은 것이 죄송하네요.

본격적으로 설명을 드릴께요. 트윗홍보는 트위터 덩치를 키우는데 요긴하게 쓰이는 메뉴랍니다.

처음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면 팔로잉, 팔로워 수가 별로 없어서 허전합니다. 남들은 몇천~몇만명의 친구가 있어서 상대적 박탈감도 느끼지요. 트위터에 재미도 잘 안 붙어요. 그래서 공격적으로 팔로잉을 막 늘려나가기 시작하는데요.

여기서 잠깐! 트위터 리밋에 대해 설명한 적이 있죠? 열심히 팔로우를 2000명 한 순간부터 리밋이 딱 걸립니다. 다음부터는 팔로워가 팔로잉의 90%를 따라와야 팔로잉을 할 수 있거든요. 이 때 좌절합니다. 생각보다 내가 팔로우 하는 것 만큼 팔로워가 늘어나지 않거든요. 그렇다면? 적극적으로 "나 좀 팔로우 해 주세요!!!!!!"라고 어필을 해야겠죠. 누구든 팔로잉을 해 줘야 하니까요. 그럴때 필요한 공간이 바로 이 트윗홍보입니다.


성별, 나이 대, 맞팔율 공개유무를 설정할 수 있고요. 트윗 홍보글을 마음껏 작성하신 후 등록을 하면 트윗홍보 리스트에 등록이 됩니다. 그럼 내가 아닌 남들이 나를 보고 마음에 들면 팔로우 해 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팔로잉 하는 수고를 덜게 되죠. ^^

니즈가 있는 사람들이 나를 팔로우 해 주겠지만 사실 90% 이상 맞팔율을 보고 무조건적인 팔로우를 하는 사람도 많답니다.

트윗홍보 메뉴는 트윗애드온즈 초기 메뉴에는 없던 메뉴였습니다. 후발주자로 치고 들어왔지만 지금은 어떤 메뉴보다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내 계정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곳이라 그런가요? 홍보글 올리면 얼마 지나지 않아 최신 리스트에서 밀려버립니다. ^^ 홍보 갱신은 글 등록 후 30분 후에 할 수 있습니다.

트윗 홍보를 통해 새로운 트위터 친구들 많이 만나세요~



※ 지난 트위터 강좌

01 트위터란 무엇인가!!
02 블로그와 트위터의 다른 점?
03 트위터 용어알기 1탄 - 트윗, 팔로잉, 팔로워, 맞팔, 선팔, 타임라인, 멘션, 리트윗, RT, 떼멘
04 트위터러, 트위터리안, 트친, 트윗플 대체 뭐야?
05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06 트위터 회원 탈퇴/계정삭제 방법
07 첫 트윗을 날려봅시다. 트윗하는 방법.
08 이미 쓴 트윗 삭제하는 방법 / 리트윗의 무서움과 트윗 삭제
09 이메일로 트윗 내용 받아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알은 싫어요! 알은 부화해라! 무슨 소리?

11 트위터 프로필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트위터 초보여, 알에서 부화하라!
12 '언팔로우(UnFollow)'와 '블록(Block)'의차이
13 트위터 비밀번호 재발급하는 방법
14 트위터 용어알기 2탄 - 리스트, 해쉬태그, 디엠(DM), shorten url
15 관심사별로 묶어서 트윗을 확인할 수는 없을까? (트위터 리스트)

16 다른 사람을 팔로우할 수 없다니, Folllow Limits이 뭔가요?
17 트위터에서 이미지 올리려면 어떻게 하나요?
18 왜 트위터에서는 이미지를 링크로 보게 해 두었을까요?
19 트위터에 동영상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 트위터 매쉬업서비스. 접속 권한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1 트위터 웹페이지 첫 화면 변경!
22 트위터가 실시간 검색(소셜 웹 검색)과 만나면 내 블로그에 어떤 일이 생길까???
23 트윗 하나당 고유주소는 어떻게 확인할까?
24 트위터를 좀 더 쉽고 간편하게 또 재미있게 - 트윗애드온즈
25 트윗애드온즈 01 타임라인

26 트윗애드온즈 02 트위터모임
27 트윗애드온즈 03 오프라인모임
28 트윗애드온즈 04 트윗판도라
29 트윗애드온즈 05 뉴스 06 사진
30 트윗애드온즈 07 Bio검색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