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놓치면 정말 아쉬운 이벤트입니다. 1등에게는 무려 발리 여행을 보내줍니다! 내가 당첨되면 1+1. 그러니까 한 쌍이 여행을 갈 수 있어요. 발리로요.


나미투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름휴가 여행상품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면 응모 끝. 구미가 당기지 않으신가요? 1등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우수 원고료도 있고요.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가이드라인에 맞게 참여하면 무조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주기 때문에 일단 한번 밀어놓고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여름휴가 계획 잡으셨나요? 복지가 잘 되어있는 회사에서는 기본 여름휴가 3일이나 5일에 연차 붙여서 길게 쉴 수 있잖아요? 그래서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가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예전에 잠깐 인턴으로 교육받았던 곳에 있던 분은 연차 안쓰고 여름에 한 번에 사용해서 15일 정도 해외여행 하고 오셨었어요. 전 그때 대학생에다가 학점이수로 방학인데도 불구하고 그 회사에 묶여있었기 때문에 여름휴가는 꿈꿀 수 없었던 상황. 마냥 부러웠었다죠. 아무튼 해외라는것이 더이상 낯선 여행지가 아니라는 점!

나미투어에서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여름휴가상품은 발리구요. 패키지 구성에 따라 가격은 조금 달라지겠지만 최저 849,000원부터 시작한답니다. 소개 포스팅만 잘 하면 제가 갈 수도 있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이벤트 당첨자가 떠나는 기간은 여름휴가기간이 아니지만요. ( '')


저는 어차피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라 당첨자에서 100% 제외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이웃님들 많이많이 참여해보세요. 이왕이면 제 이웃 분들 중에서 발리 가는 분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이벤트는 블로거머니와 리더스CPA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내용이고요. 두 곳 중 한 곳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두 곳을 다 취합해서 선정하니까 눈치보지말고 한 곳에다가만 참여를 해 주세요. 아래 이벤트페이지 첨부하니까 읽어보시고 흥미가 느껴지신다면? 얼른 고고씽 하세요! 제가 조금 늦게 이 소식을 전해드리는거라 마감 기한이 조금 짧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주말에 포풍포스팅!


응모할 수 있는 곳은 어디?

블로거머니 http://www.blogermoney.com/ - 블로거 커뮤니티/무료이미지/블로거 번개
리더스CPA http://leaderscpa.com/leaderscpa/ - 블로그 수익모델/CPA머천트들의 모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