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몰아보기를 완료한 육아 웹툰 [힘을내요 노모파워]를 추천해요. ㅋㅋ 육아 웹툰은 다른 웹툰보다 공감되어 봐도봐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 본 [힘을내요 노모파워]는 초딩 아들을 둔 엄마가 그리는 내용인데 곧 '우리 아들도 이러겠지?' 이런 마음에 더욱 몰입해서 봤어요.


노모(老母)는 아니지만 우리집에 노부가 있습니다. ( ..)a 게다가 전 노모에 버금갈 체력과 마인드. ㅋㅋ 작가님이 스토리를 너무 재미있게 풀어가셔서 빵빵 터지면서 봤어요. ㅋㅋㅋ

네이버랑 다음에 정식 연재되는 웹툰 위주로 보다가 웹툰리그에서 정식 연재에 도전하는 웹툰도 보게 됐는데 연재가 불안정하다는 것만 제외하면 볼만한 것이 다양하게 있는 것 같아요. 연재가 오래 된 건 몰아보기 꿀잼. ㅋㅋ


[힘을내요 노모파워]는 2015년부터 연재하기 시작했던데 독자 투표로 다음 웹툰 정식 연재 기회가 있다하기에 저도 한 표 던졌습니다. 정식으로 꼭 보고싶어요.

아, 참고로 쭉 보고있는 재미있는 육아 웹툰은 다음에 순두부 작가님의 [나는 엄마다], 가바나 작가님의 [유치원의 하루], 네이버에는 남지은, 김인호 작가님의 [패밀리 사이즈] 페이스북으로 딸바보 작가님의 [딸바보가 그렸어]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