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서 구성애 성교육 무료 특강이 있어서 신청했어요. 얼마전에 동생이랑 이야기하다가 동생 사는 지역에 구성애 선생님 강의가 있었다며 다녀왔단 이야길 하더라고요. 그 이야기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수원에서도 소식이 들리길래 이게 그거냐 물어보니 맞다 하더라고요. ㅋㅋ 냉큼 신청해뒀어요.


성교육 앞에 무슨 보험회사 광고를 그렇게 주구장창 한다고 하던데 무료 강의 특징이지요. 협찬과 그에 따른 홍보 없이는 뭐가 되질 않는 '무료'의 함정. 임신했을 때도 무슨 강의니 태교음악회니 가면 보험회사는 당연하고, 기저귀, 물티슈, 화장품 회사에서도 왔었던 기억이 납니다.


동생한테 들어봐도 그렇고 제가 신청하고 후기 찾아봐도 그렇고 구성애 성교육 무료 특강 시작 전 광고는 도를 지나친 것 같더라고요. 그냥 팜플렛 나눠주고 설문조사 하는 스케일이 아닌 것 같아요. 강의 수준? 시간도 거의 한시간은 잡아먹는 것 같던데 구성애 선생님 강의 내용이 아무리 좋아도 가지 말까 하는 생각이 진지하게 들었어요. 여기 가려면 그렇게 멀진 않지만 오복이를 평소보다 일찍 어린이집 보내고 부지런 떨어야 하거든요. 갈지말지는 아직도 고민입니다. ㅠㅠ


성교육이라고는 받아본 적 없는 제가, 집안에 남자라곤 아빠밖에 없었던 제가! 오복이에게 차근히 알려줘야 하는 '성'. 오복이가 이제 슬슬 남녀의 차이를 알아가고 있어 교육의 필요성을 느끼거든요. 아이가 물어보기 전에 모든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한단 말엔 적극 동의 하고 있고요. ㅋ 신랑이 이 부분에 대해서 개방적인 대화를 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요즘 성 범죄가 너무 많고 해서 그 유명한 구성애 선생님 실물로 한 번 뵙고싶은 마음이 큰데 다녀온 후기 남길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쨋든. 혹 내가 사는 지역에 구성애 성교육 무료 특강 오지 않을까 궁금하신 분들은 자녀교육원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블로그를 유심히 지켜보세요. 여기서 주관하는 것 같아요. 구성애 선생님 지역 강의도 많고 EBS 육아 멘토 조선미 선생님 지역 강의도 있더라고요. 가까운데서 하면 여기도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ㅋㅋ 각 플랫폼에서 '자녀교육원' 검색하면 됩니다.
신고

이 글은 "윤뽀"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트랙백을 이용해주세요.

Posted by : 윤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 분은 무료특강인 경우 많치 않은 걸로 기억하는데...
    TV에서 강의하는것과 실제로 보면서 강의하는건 다르더라구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