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뽀의 포스팅을 rss리더기를 통해서 편하게 받아보시는 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립니다.

블로그 rss주소를 티스토리 기본주소인 <http://qtotpz.tistory.com/rss>에서 <http://feeds.feedburner.com/yunbbo>로 변경합니다.

이렇게 변경하는 이유는 별 다른 것은 없고요.

1. 현재 윤뽀닷컴이라는 도메인을 포워딩 시켜두고 있는데 훗날 2차도메인으로 사용하게 되면 윤뽀닷컴/rss라는 주소가 또 생깁니다. 여러 rss주소를 뿌리고 다니느니 하나로 통합(피드버너의 역할)하는 것이 낫다는 판단이 들어서 입니다.
2. 또 훗날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티스토리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을텐데 그때가서 변경하기엔 지금 쌓인 컨텐츠 이상의 것을 잃을 수 있다는 판단이 들어서 입니다.


따라서 변경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0분 조금 넘게 구독하고 계시는걸로 파악이 되는데 번거로우시겠지만 한 번 수정해 놓으면 다신 바뀌지 않을꺼니까요. 부탁드릴께요. ^^;;


※ RSS [Rich Site Summary]란?
포털사이트나 블로그와 같이 컨텐츠 업데이트가 자주 일어나는 웹사이트에서, 업데이트 된 정보를 자동적으로 쉽게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사이트가 제공하는 RSS 주소를 소정의 RSS Reader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만 하면, 업데이트된 정보를 찾기 위해 매번 로그인하거나 방문할 필요 없이 자동적으로 이들을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있다. RSS를 운영자와 사용자의 입장에서 보았을 때, 서비스 운영자는 신규 또는 추천 정보를 고객에게 보다 손쉽게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관심있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아직 구독하고 있지 않으시다면 이 기회에 구독 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D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