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곤해"를 입에 달고 다니던 팀장님께서 투명한 유리잔에 무언갈 드시고 계시더군요. 그걸 본 사장님께서 "혼자먹냐?" 신공을 투척. 팀장님은 타의100%로 직원들에게 무언가 하나씩 뚝뚝 뗘서 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허벌라이프의 리프트오프였어요.

과중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 시험준비로 바쁜 수험생과 대학생, 직장일과 아이 돌보기로 지친 부부, 활동적이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두루 사랑받고 있는 리프트오프는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외 녹차추출물, 타우린, 인삼가루가 들어있는 한마디로 비타민이었어요.


리프트오프는 활력이 없을 때 섭취하면 좋은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입니다. 쏠라x 비타민같은 제형이에요. 쏠라x 같은 경우 입에 넣고 녹여 먹는데 리프트오프는 그렇게 먹는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팀장님이 그냥 입에 넣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하시더군요.


제품 뒷면을 보면 수입 및 판매원 허벌라이프고 섭취방법 및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1정을 240ml의 물에 녹여 먹어야 한다고 표기해두었습니다.


물에 녹여서 먹는 제품이라 신선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어요. 리프트오프를 물에 녹여서 먹어야 하는 이유는 '발포정' 이기 때문인데요. 발포정을 검색해보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포정 : 약물 이외에 탄산수소나트륨과 유기산을 함유한 가용성 정제. 물에 넣으면 이산화탄소를 발생시켜 구강 점막에 가벼운 청량감을 주며, 위장약 따위에 쓰인다.

그래서 동영상을 찍어봤는데요. 아래 첨부함니다. 텀블러가 녹색이라 투명한 잔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암튼 뽀글뽀글 탄산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는?

하나 먹어봐서 알겠습니까? ㅋㅋㅋ 그래서 허벌라이프 쇼핑몰 바디라인[링크]에 들어가서 확인해 봤더니 허걱. 10개짜리 3box 들었는데(한달) 84,200원. 개당 단가가 장난아닙니다. 팀장님 고가의 드링크를 쏘셨음. ~_~


저는 요 비타민 먹기 전에 현빈비타민 먹고 있었고 지금은 동생이 호주 유학 마치고 들어올 때 사 왔던 달맞이꽃 종자유를 먹고 있어서 일단은 패스입니다. ㅋㅋ

그래도 알아본 허벌라이프 쇼핑몰은 소개해 드릴께요. 참고하세요.

바디라인[링크] - 허벌라이프 고객만족도 최우수 쇼핑몰로 페이지 구성 깔끔, 상담 친절한 애바언니가 있는 곳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