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블로그커뮤니티, 블로그수익모델인 블로거머니 오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


오픈 초기이다 보니 여러 이벤트들을 기획하고 있고 일부는 공개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 제 블로그에도 소개 해 봅니다.


요기티 체험단 모집인데요. 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고 요기티 상품을 배송 받아서 마셔보고 어떤지 리뷰하는 전형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화학첨가물,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고 100% 유기농 허브만을 사용하여 만든 웰빙 개념의 차 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 집중이 필요한 수험생, 깊은 잠에 잘 못드는 사람 등등 두루두루 누가 마셔도 괜찮습니다.

요기티는 오프라인으로 백화점, 호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온라인으로는 요기티코리아에서 공식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최근이라 그 전에는 구매대행 등으로만 구할 수 있어서 실로 구하기 힘든 차 였습니다. (이러면 더 궁금하죠? ㅎㅎㅎ)

종류는 6가지가 있는데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


제 블로그에서는 따로 신청을 받지 않고, 블로거머니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 선택(1종)과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블로거머니가 오픈 초기이기도 해서 회원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 활동하는 사람도 일부고요. 그래서 이벤트 참여율이 높지 않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면 대부분 선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청 기간이 11월 11일 금요일까지이니 살펴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신청 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고요.


본 페이지에서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타고가면 됩니다. ^^


또 다른 이벤트로 블로거머니 소개 포스팅 작성하는 이벤트 총 150만원 걸고 있는데 요기는 마감이 좀 더 빠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요기도 문 두드려보시면 좋은 결과 있을 겁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