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보라카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오면서 신혼부부들이 해외여행을 꼭 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그 이유는 서로에 대한 믿음, 함께 상황을 헤쳐나가는 위기 대응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 그 자체가 기분전환이 되고, 새 마음 새 뜻으로 출발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줍니다만 국내는 그 어디도 익숙하고, 벗어날 수 있는 돌파구가 많이 있지요.

그래서 해외라는 겁니다.

신혼여행 보라카이, 야호!


말도 잘 안통하는 나라, 세상에 믿을 사람이라고는 오로지 내 배우자밖에 없는 나라에 며칠간 머무르다 보면 그 동안 보이지 않았던 내 반쪽의 강점과 약점을 많이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모습이 싫어도 피할 곳이 없지요. 어딜 가겠습니까. ㅋㅋ (제가 신혼여행으로 갔었던 보라카이는 그래도 비교적 안전한 편이지만 다른 동남아는 밤에 외출을 자제하라고 하는 경우가 많데요!)

과정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앞으로 어떤 일이 생겨도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 믿음을 가지게 됩니다.

결혼 하면 책임감,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일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신혼이라서 앞으로 어떤 일이 생길진 모릅니다만) 마음이 맞지 않아 다툴 일도 있겠지요. 그럴 때 해외여행 나가서 둘만 딸랑 있었을 때를 생각해보면 그 어떤 일도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요?

신혼여행 보라카이, 야호!


신혼부부가 해외여행을 해야하는 가장 큰 이유가 지금껏 위에서 이야기 한 내용이었다면 부가적인 이유는 "우리 여기 여기 또 오자" 하고 약속하고 열심히 살 계기를 마련해 주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사진정리 하면서 보니까 또 가고싶어요. 보라카이. ^^

땡처리닷컴[링크] - 저렴하게 해외 가고싶다면 땡처리항공권/땡처리호텔/땡처리여행상품
투어익스프레스[링크] - 전세계 항공권, 호텔 실시산 조회 및 예약, 국내상품도 있음
화이트 허니문[링크] - 몰디브, 발리, 푸켓, 하와이, 발리 등 신혼여행(허니문) 무료상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