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벤트] 블로그수익모델 대출머천트인 AMI크레딧 소개하세요~!

블로거머니에서 최근 오픈한 블로그수익모델 AMI크레딧 소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안내해드립니다. 블로그만 있으면 누구라도 가이드라인에 맞게 포스팅 하는 것 만으로도 참여완료가 되며, 10만원 5명, 5만원 10명 총 15명에서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블로그 수익모델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분들에게는 AMI크레딧이 새로운 대출머천트가 될 것이고, 블로그로 소소한 수익을 바라는 분들에게는 이 이벤트로 쏠쏠한 재미를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AMI크레딧 파트너페이지


이벤트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기간

1. 이벤트 기간 : 2012년 2월 7일 ~ 2012년 2월 29일

2. 발표일 : 2012년 3월 12일

3. 상금 지급일 : 2012년 3월 19일


♠ 참여자격

1. 블로그 개설일이 1개월 이상이며, 누적 발행 포스팅 수가 50개 이상인 블로거

2. 최근 15일간 발행한 글이 최소 10개 이상인 블로거


♠ 참여방법


별도의 신청은 없으며, 참여자격에 맞는 블로거 라면 누구나 참여.
AMI크레딧 사이트 및 파트너 사이트를 방문한 후 내용 하단 가이드 라인에 맞춰 포스팅 후 블로거머니 블머 놀이터(http://goo.gl/BqeF5)에 댓글로 주소 남김.

AMI크레딧 파트너 사이트 : http://amicredit.com/aff/main.asp


♠ 상금지급 인원

[총15명] : 10만원 : 5명 / 5만원 : 10명 (소득세 3.3%를 제하고 입금됩니다.) 


♠ 소개포스팅 필수키워드


블로그수익모델, 블로그마케팅, 추천머천트, 블로그 돈벌기, 인터넷 돈벌기, 대출머천트, AMI크레딧(아미크레딧)


♠ 소개포스팅 작성 가이드라인

1. 타 대출머천트와 비교해 신청 전환율 및 단가에 대한 부분을 어필하는 방향으로 포스팅.

2. 2금융, 소비자금융의 신용대출 뿐만 아니라,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4%대 금리의 모기지론(주택담보대출) 상품을 다루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주력으로 대환대출을 통해 재테크와 관련된 홍보포스팅이 가능한 머천트 임을 명시!

3. 필수 키워드를 포함하여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한다. 당첨자 선정시 필수 키워드의 상위등록 여부도 영향을 미침.

4. 너무 짧은 포스팅은 선정기준에서 제외되며, 모니터 해상도 1024*768을 기준으로 약 1페이지 정도의 분량을 포스팅.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블로거머니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주소는 블머놀이터(http://goo.gl/BqeF5)에 남겨주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