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형 소셜댓글 서비스 라이브리가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블로그에 무사 정착한 모습입니다.


티스토리에 정식 서비스가 되기 전 베타 테스터로 제 블로그에 얼마간 달려있었고 관련 글을 작성했기에 따로 포스팅을 하지는 않았었는데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이벤트도 크게 했었죠. ^^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몰스킨 2012 위클리 노트북 레드커버(포켓)을 받게 되었답니다. 아이패드도 너무 가지고 싶었고, 누가 훔쳐가신 덕분에 없어진 자전거도 가지고 싶었는데 그런 행운은 오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과정에서 이런 저런 마찰들이 있어 당첨 선물이 엉뚱한 곳으로 배송되는 바람에 2012 위클리 노트북 레드커버(포켓) 대신에 룰드 레드 노트북(포켓)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2년도 벌써 2월. 사용하는 다이어리가 있어서 오히려 이런 노트 형식이 더 좋습니다. ^^ 라이브리측에 좋은 선물을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블로그와 SNS를 동시에 이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두 서비스들이 공생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라이브리가 해줄 수 있는 역할은 아주 크다고 생각합니다.

라이브리가 티스토리 블로그 플러그인으로 진입선공을 했으니 관리자(통계 등)기능 및 세부 기능 등 추가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한국형 소셜댓글 서비스의 최강자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향후 업데이트 계획이라던지 오류 수정사항 등을 좀 더 한 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있으면 더욱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몇 오류가 보이고 이에 대한 대응이 좀 늦다 생각되어서요.) 티스토리 블로거와 라이브리가 함께 성장하는 청사진을 그려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