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블로거머니에서 [키스더드래곤의 중국 맞짱뜨기] 도서리뷰단 모집중입니다.

키스더드래곤이라는 필명으로 아는 분도 계실꺼고 차세대육체적이라는 필명으로 아는 분도 계실텐데 블로거로 활동하시는 분이세요. 중국말 거의 모르는 상태로 중국으로 가 5년동안 무사히 또 즐겁게 생활하고 돌아오셔서 그 과정을 한 권의 책으로 담아냈습니다.


영어연수 다음은 중국이다!


영어권 국가 외에 연수생들이 많이 떠나는 국가로 중국이 떠오르고 있다. 어학연수나 유학 외에도 중국은 신흥 경제 강국으로 그 위세를 넓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중국유학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 불과 몇십년만에 중국은 미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G2로 인정 받는다. 세계 경제는 중국의 입김에 따라 일희일비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중국은 물가가 싸니까…, 중국은 신흥 경제 대국이니까 등 다양한 이유로 연수를 떠나려는 이들을 위해 이 책은 값진 유학 정보를 제공한다. 저자가 직접 경험한 것들을 바탕으로 작성되었기에 더더욱 신뢰할 수 있다. 중국에서 직접 체험하지 않고는 알 수 없는 깨알같은 중국연수 이야기가 기다린다.

- YES24 책소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블로거머니로 오셔서 댓글 하나만 달아주시면 됩니다. ^^ 10분 선정해서 무료배송으로 안전하게 보내드립니다.


상세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