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들은 대부분 365일 다이어트 중이죠? ㅋㅋ 솔직히 다이어트 생각을 안하려고 해도 하루가 멀다하고 다이어트에 부채질 하는 기사나 방송을 보면 '내가 이렇게 살면 안되는데 ㅠㅠ' 하는 생각이 든다니까요. 그 중에서도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는 날이면 역시 아무나 연예인 하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저렇게 하면 정말 빠지긴 빠지나보다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앱스토어에서 재미있는 제목의 어플이 있길래 다운을 받아봤어요. 어플 이름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구미가 당기는 이름이죠?


어플은 상당히 간단해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보기, 연예인 다이어트 팁, 실시간 인기 어플, 재미있는 이야기 게시판, 다이어트 이벤트, 즐거운 이벤트라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차없이 말하지만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내용은 없습니다. 광고라고 보심 딱 맞습니다.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보기라는 메뉴에 들어가보면 연예인 누구누구의 다이어트 식단표 해서 쭉 있는데 많지 않습니다. 지금 올라와있는건 12명이에요. 전혜빈, 정혜영, 서인영, 소녀시대, 아이유, 케이윌, 숀리, 티아라, 씨스타, 김신영, 박히수, 2AM 이렇게요.


터치해서 상세화면으로 넘어가면 아침, 점심, 저녁 식단이 나와있고 간단한 설명이 덧붙습니다. 예를들면 이런 식이에요.

소녀시대의 다이어트 식단표
(아침) 현미밥 150g, 닭가슴살 구이(마늘과 양파를 넣어 굽고 소금간은 하지 않는다.) 100g, 계절나물 50g, 데친 브로콜리 5쪽.
(점심) 현미밥 150g, 닭가슴살 구이 100g, 양배추와 파프리카 샐러드 100g, 아몬드 10알.
(간식) 고구마 100g or 호밀빵 100g, 저지방우유 1컵 or 두유 1컵, 방울토마토 5알 or 아몬드 20알 or 호두 4쪽.
(저녁) 고구마 100g, 삶은 달걀 3개(2개는 흰자만 1개는 통째로), 양배추와 파프리카 샐러드 100g.
(설명) 이건 콘서트 전에 몸매 집주관리를 위한 것이구요. 매일 이렇게 먹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사실상 이게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어플의 전부라고 봐야합니다.


다음 메뉴로 넘어가서요. 연예인 다이어트 팁이라고 되어있는 곳으로 가면 닭가슴살, 삶은달걀, 토마토, 고구마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에도 당연히 들어가지만 다이어트 하면 딱 떠오르는 것들인데다가 연예인과의 상관관계가 명확지 않아 허술하단 생각만 듭니다.


하단에 CPC처럼 보이는 광고가 항시 뜨고 이벤트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CPA라고 생각되는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데요. 솔직히 다이어트를 위한 어플이라기 보단 광고를 위한 어플이란 생각이 듭니다. ^^;;

호기심으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 어떤지 궁금할 떄 한 번 보기에 적당한 어플이고 이 어플이 더 크려면 메뉴와 관계없는 어색한 광고를 줄이고 컨텐츠를 더 추가하는 것이 가장 시급해보입니다.

다이어트 식단도 중요하지만 운동도 중요하잖아요? 운동에 관련된 어플은 작년에 다운로드 받았었던 dood stretchings 어플이 괜찮았어요. 링크는 아래 걸어놓을께요.


그리고 사이트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커뮤니티 사이트인데 올라오는 컨텐츠도 볼만한게 많아요.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 함께 이야기하고 정보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여기 사이트 들어가보시길 추천해요. 지금 게시글 적고 댓글 적으면 100%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참여도 해 보시고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