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테스터기 사용해 보신 분? ㅋ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임신테스터기는 정확도가 90% 이상이라고 해서 혼자서 임신을 진단하기엔 매우 똑똑한 물건이죠.

포장을 뜯어서 임신테스터기를 꺼내면 손잡이부분이 있고 뚜껑을 열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뚜껑을 열면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아침 첫 소변에 5초 이상 충분히 적시고 뚜껑을 닫은 후 평평한 곳에 놓고 3~5분 뒤에 나타나는 결과를 보면 임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줄이 깔끔하게 나오면 임신. 한 쪽만 나타나면 임신이 아니거나 임신테스터기 불량.

이걸 언제 하느냐에 따라 결과값이 달라질 수 있지만 보통 임신을 의심하게 되는 순간이 생리일이 되었는데 시작되지 않을 때니까 그때 하면 뭐 90% 이상 확실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올해 초부터 임신을 하기 위해 임신테스터기를 몇 번 사용했었는데 뚜렷하게 나타나는 비임신 표시. 좌절도 많이 했지만 가장 최근 확인했던 임신테스터기에서 희미한 두 줄이 표시되었습니다.


생각지도 않다가 비염이 갑자기 심해져서 병원가기 전에 급하게 해 봤는데 이렇게 희미한 두 줄이 생기다니. ㅋㅋㅋㅋㅋ 임신이 된건지 안된건지 알쏭달쏭 했는데 알아보니 임신테스터기에 희미하게 뜨더라도 두 줄이 확인이 되면 무조건 임신이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이 때 신랑이 중국에 출장 가 있는 중이어서 산부인과에 가는건 돌아오면 함께하기로 했답니다.

기다리고 공들일 땐 잘 안되다가 이렇게 허무하게 임신이 되어버리다니 아기는 준비한다고 되는게 아니라는 말이 진짜인가요? =ㅅ=

아무튼 임신테스터기 희미한 두 줄과 함께 기쁜 소식을 블로그에 전합니다. 임신 됐어요. :D


임신과 관련된 글모음 :D

2012/09/07 - 계획임신 하겠다고 먹은 엽산 벌써 세 통째 ㅠㅠ
2012/06/27 - 대중교통 임신부를 위한 배려, 좌석표기가 답이 아니다
2012/06/01 - 병원/약국에서 약 처방받고 제대로 된 설명 들어본 적 있으십니까?
2012/05/04 - [맘스오메가3] 똑똑한 아이를 위한 엄마의 선택 임산부오메가3 추천
2012/03/26 - [책] 똑똑하고 건강한 첫 임신 출산 〃 산부인과 전문의가 들려주는 임신 출산의 모든 것
2012/03/17 - 맞벌이부부의 계획임신, 주변의 관심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2012/02/27 - A형간염/B형간염/풍진항체 검사 결과 어떻게 해석해? 병원에 바란다!
2012/02/24 - 신랑과 함께 엽산을 먹는 이유는? (계획임신과 엽산제먹는 시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