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출처 : http://www.samchuly.co.kr/products/products.html?bcode=710



출퇴근용으로 사용할 자전거(LESPO 22 브리즈 7단)를 샀어요. 5월 5일 어린이날에 어린이도 아니면서 ^^;

제품 특징이 '신세대 감각의 앤틱 스타일 알루미늄 7단 고급 자전거'라고 하네요.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요. 제 색상은 금색!(사실 매장에 그거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

바구니가 포인트에요. 회사 다닐때 가방을 늘 들고다녀야 하니까 처음부터 바구니가 딸린 모델을 찾았어요. 작고 더 이쁜 모델도 많았지만 고것때문에 모델이 확 압축되었다는 ... ㅋㅋㅋ

홈페이지 가격은 28만 5천원이었는데 오프라인 삼천거 매장(수원 법원사거리 인근)에서 22만원 줬답니다. 그랬더니 짐받이를 달아주고 잠금장치를 무료로 줬어요. 캬캬캬. 그 당시 공짜 1~2만원에 기분이 좋아져서 전후방 불 깜빡이 달아야 하는걸 잊어서 인터넷 뒤지고 있어요. 안전을 생각해서 ^^! 말만 잘했음 이것도 달아주지 않았을까 하고 생각하는데 에구 아쉽죠 뭐.

여튼.

첫날 무리해서 타고났더니 엉덩이가 무쟈게 아픈거에요. 안타다 타서 그런가 지금은 탈만해요. 그전엔 안장이 딱딱해서 그런가 이거 돈만 비싸게 주고 산건 아닌가 투덜투덜 거렸는데 말입니다. 엄살쟁이 윤뽀!

제 자전거로 사진을 찍고, 올려야 하는데 귀차니즘(최고 乃) 때문에 요러고 있습니다. 후후훗.

이 제품의 상세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변속 부품
- 시마노 버튼식 썸쉬프트 변속시스템
윤뽀의 한마디 : 버튼을 누르면 찰칵찰칵하면서 기어가 들어가요. 그 소리가 귀에 착착 감겨요 ㅋㅋ 풀때는 쉬프트 방식으로 돌리면 되구요. 초등학생 때 이후로 처음 탄 자전거라 기어가 어색했는데 요거 생각보다 편리한 기능이더라구요.

브레이크 부품
- 알루미늄 브레이크 레버 / 알루미늄 캘리퍼브레이크
- 내구성과 제동력이 우수한 내확장 서보브레이크

림 / 허브 / 스포크
- 시마노 11-28T 카세트 후리휠 / 알루미늄 카세트 허브

안장 / 타이어
- 클래식 스프링 안장

기어크랭크 / 패달
- 주행중 체인 이탈을 방지하는 더블커버 알루미늄 기어크랭크

핸들스템 / 핸들바 / 시트포스트
- 알루미늄 핸들바, 핸들스템, 시트포스트

바구니 / 흙받이 / 짐받이
- 와이어 바구니 + 라탄소재 바구니(탈부착 가능)
윤뽀의 한마디 : 짐받이는 달수 있는 공간만 있어요. 필요하다면 살때 매장에서 꼭 달아야 합니다. 추가 비용 발생하겠죠? 전 그냥 달아 줬지만 .... 근데 기본적인거라 말만 잘하면 그냥 달아줄 것 같아요.

기타
- GD : 2.2 - 5.7m

중량
- 13.7kg


잘 확인 하시고 자전거 사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미 자전거를 타고 계시는 분들은 안전운전하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