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홍대에서 마사지 받고 있는 윤뽀입니다.

스톤테라피와 아로마테라피를 전문으로 하는 홍대 마사지샵 빌딩사이 작은숲(추천 ^^)에 특별한 일 없으면 매주 가는데요.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일주일에 2~3번은 못가고 주말에 틈을 이용해서 갑니다. ㅎㅎ


여건만 되면 일정 기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았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네요. 비용도 비용이고, 시간에도 쫓기구요. 그렇다고 놀면서 마사지 받을 수도 없으니까 아이러니하죠? 돈을 버는 만큼 나를 위한 재투자도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암튼 주말엔 홍대에서 젊은 기운을 흡수하고 마사지도 받으며 피로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최근 회사에서도 일이 많고 늦게 다니다보니 피곤모드거든요. 힐링타임 원츄!

빌딩사이 작은숲 원장님 말씀에 따르면 스톤테라피는 다이어트(라인 만들기)에 좋고, 아로마마사지는 통증관리에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다이어트도 필요하고 통증관리도 해야하는 유별나신 몸을 가지고 있어서 그 둘을 섞어서 받고 있죠.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기에 목, 어깨에 항상 통증이 있고, 반 평발이라서 발바닥 통증이 있습니다. 또 복부랑 하체는 몸무게에 비해 살이 있어요. 이렇다 보니 상체만? 하체만? 마사지 받기 애매하고, 스톤테라피만? 아로마마사지만? 받기 애매한거죠. 돈 들어가는 저질 몸. -_-;;;


항상 전신마사지를 받는건 부담이라 섞어서 갈 때마다 조금 더 피곤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에 갔었을 땐 상체 위주로 받았어요.


마사지받으러 가기 전날 문상을 다녀와서 엄청 피곤한 상태였어요. 스톤테라피가 뜨끈뜨끈한 돌로 하는 마사지인데 뜨거운 기운이 오니까 온돌방에 누워있는 것 처럼 편안했습니다. 적당한 압력이 가해지는 스톤테라피는 진짜 추천! 한 번 받아보세요.


제가 선릉 회사 근처에 마사지샵 두 군데랑, 수원 인계동에서 두 곳, 수원 영통에서 한 곳, 대구 수성구에서 두 번 등등 여기 저기서 마사지 받아봤는데 스톤으로 하는 곳이 딱 한 곳 있었어요. 잠깐 돌 올려놓는 거라서 홍대에서 받은 것과는 차이가 있어서 말하긴 좀 애매하지만요. 홍대 빌딩사이 작은숲꺼 괜찮아요. 레알. 추천!


대신 스톤테라피는 어혈이 올라와서 며칠 가기 땜에 결혼 전 관리로는 조금 비추구요. 제가 마사지 본격적으로 많이 받았을 때가 결혼준비 하면서 였기 때문에 말씀드립니다. ㅋㅋㅋ 스파+아로마마사지 해 주는 곳도 결혼 일주일 전엔 마사지 안해주더라고요.


암튼 홍대에서 마사지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빌딩사이 작은숲 방문해 보세요. 여기가 베드가 두개라 예약을 하셔야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어요. 소셜커머스에서 쿠폰 사서 받는 마사지샾은 베드가 여러개긴 하지만 복작복작 하잖아요? 여기선 아늑하게 원장쌤이랑 조근조근 이야기하면서 마사지 받을 수 있어요.


올해 말(12/31)까지 오픈이벤트로 처음 가는 사람에겐 50% 할인을 해 준다고 하니 홍대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어차피 소셜커머스에서 쿠폰 사도 50% 할인이니까 똑같을꺼고 빌딩사이 작은숲이 주력으로 하는 스톤테라피는 다른 마사지샵에서 잘 하지 않으니 특별한 경험이 될꺼에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와 연결되는 건물(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5-8 엘지팰리스 빌딩 926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돠.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