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앞 스톤테라피 전문 빌딩사이 작은숲 마사지 후기 올립니다. ㅎ 홍대입구역 9번출구와 연결되는 곳에 있는 이 마사지샵은 아담한 규모지만 1:1 단독 관리, 집중 관리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남자도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요즘은 여성 전문 관리샵 많죠. 근데 이 곳은 남녀 원장님이 계시므로 누구나 OK랍니다. 커플도 물론 OK.

홍대 커플마사지 OK


주로 다이어트와 통증관리에 도움이 되는 스톤테라피를 하고 있는데요. 한 번 받고나면 시원하기도 하거니와 지속도 오래 되는 편입니다. 이 후기가 좀 늦은 후기라 지금 안간지 좀 됐는데 잊혀질만 하면 생각나는 곳이에요. 특히 지금 겨울이라 어깨에 힘 빡 주고 다녀서 온 몸이 쑤시는데요. 춥다고 홍대까지 안 가고 있다보니 해소가 안되고 있습니다.


빌딩사이 작은숲에서 항상 스톤테라피를 전신, 상체만 받았었는데 얼굴순환 스톤테라피를 받아보는 것이 어떻겠느냐는 원장님의 추천으로 이번엔 얼굴순환 스톤테라피를 받아봤습니다.

빌딩사이 작은 숲에서는 족욕은 기본 서비스


얼굴순환 스톤테라피는 족욕(이건 기본) -> 클렌징 -> 얼굴 스톤테라피 -> 딥 클렌징 -> 메뉴얼 테크닉 -> 모델링마스크 이렇게 1시간 20분 정도 이루어지는데요. 순환이 잘 되면 부기가 없어지고 혈색이 돌잖아요? 더불어 클렌징과 팩까지 하니까 피부관리 효과까지 있어요.

빌딩사이 작은숲에는 얼굴축소 스톤테라피도 있어요. 이건 단계가 순환에 비해 많고 시간도 1시간 이상 더 걸리는데요. 다른 샵에서 얼굴 축소 마사지만 따로 받는 분도 계실꺼에요. 저는 얼굴이 작은 편이라 이건 필요하지 않지만 얼굴 커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스톤테라피 한 번 받아보세요. 효과 좋을 것 같아요.

홍대 얼굴축소 / 얼굴순환 마사지 잘하는 곳


마사지 받으러 홍대 나가다 보니 일어나서 얼마 안된 채로 비몽사몽 간에 스톤테라피를 받아요. 그럼 이게 아픈건지 간지러운건지 모르고 눈만 꿈뻑 꿈뻑 거린답니다. ㅋㅋ 그러다 잠들어버리기도 하고요. 그래도 받고 나면 개운하고 더 예뻐진 느낌!

여기는 소셜커머스에 입점하지 않은 마사지 샵이에요. 요즘 소셜커머스에 마사지 샵이 너무 많아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보일 수 있거든요? 근데 규모를 봤을 때 빌딩사이 작은숲은 소셜커머스 나오면 망해요. 감당을 못 해서요. 그냥 입소문 타서 운영되는 것이 맞다고 봐요. 이건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그래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건 아니에요. ㅋㅋ 네이버에서 빌딩사이 작은숲 검색하면 지도 탭에서 '쿠폰'이라는게 보일꺼거든요? 그거 다운 받으세요.


쿠폰 다운 받으면 3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올해 상반기에는 쭉 이 쿠폰 다운받아서 쓰면 되니까 소셜커머스에서 사는 것과 유사한 가격할인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홍대에 있으니까요. 홍대입구역에서 내리면 바로 있으니까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

이 주소는 사이트에요. ㅋㅋ 전체 프로그램이랑 가격 보려면 이동. http://www.bsftherapy.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