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육아정보, 육아노하우, 육아용품, 육아일기 등 육아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모여있는 커뮤니티 사이트 베베톡에서 아동도서 똥냄새가족 서평단 모집합니다.


베베톡은 육아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의 노하우를 나누기 위해 만들어 졌으며 생활, 육아와 관련된 체험단 이벤트가 현재 2건 진행 중입니다. ^^

진행중인 체험단 이벤트 2건 중 하나는 똥냄새 가족 [그들이 온다]라는 도서입니다. 그림이 많고, 아이들의 씻기 습관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습관 교정서인데요. 이탈리아에서 처음 출판되어 인기를 끈 뒤 프랑스, 캐나다, 터키 등 여러 나라 언어로 번역이 되어 있답니다.


베베톡에서 진행하는 똥냄새 가족 [그들이 온다] 체험단 이벤트는 총 13명을 모집하며 모집 마감일은 3월 6일! 자녀가 있으신 분들께 꼭 필요한 도서이니 신청 해 보세요.

모집은 베베톡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블로그가 있는 회원을 우선 선정하기 때문에 자녀가 있는 블로거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면 똥냄새 가족 2탄격인 [똥냄새 가족 깨끗이네 가다] 도서 서평단 모집 시 우대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함께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해 주세요.


여기까지 확인하셨다면? 베베톡에 들러보세요! 기본적인 글 읽기는 비회원이어도 되는데 댓글을 달거나 추천, 체험단 참여, 경품 응모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

추천인은 yunbbo 적어주시면 감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