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대 히트 하면서 TV를 틀면 곳곳에서 싸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실로 엄청난 양의 CF였어요. 그 중에서 나름 최근 CF가 화.장.품.이었습니다. 꽃을든 남자에서 싸이화장품을 출시했죠. ㅋㅋ

남자가 피부 나쁘면, 관심 없다.
뭐 좀 바른 티 나면, 재수 없다.
그래서 싸이 형이 남자를 위해 만들었다.

이런 내용의 CF에서 남자들도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수요층이 두터워졌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 와중에 제가 달마다 받아보고 있는 뷰티박스인 글로시박스에서도 남자박스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남자박스는 테크닉박스라는 컨셉으로 XTM채널 남자의 기술이라는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하였는데요.


며칠전에 크리니크와 콜라보레이션 스프링박스도 받았지만서도 콜라보레이션 한 박스의 아이템들은 꼭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된 잇 아이템이라 이번 남자박스의 화장품들도 기다려집니다. 물론 전 남자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 관리가 필요한 신랑에게 적합한 제품이 있을까 살펴보게 되네요. ㅋㅋㅋ


XTM 남자의 기술은 기상캐스터로 이름을 알린 박은지가 MC고, 에스콰이어 민희식, 개그우먼 곽현화, 가수 브라이언이 패널로 출연하여 돈, 여자, 성공, 차, 꿈 등등 별별 테크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남자들의 대표 뷰티 아이템이 궁금하면 목요일 밤 11시 본방을 추천합니다.

글로시박스와 남자의 기술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궁금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가 보시구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