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박스(LOHB's)를 받아봤습니다. 수령 후기 간략하게 남겨봅니다.


롭스(LOHB's)는 Health meets Beauty를 컨셉으로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스토어에요. 이제 막 홍대점을 오픈했으니 점차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올리브영이나 왓슨즈처럼요.


롭스와 글로시박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롭스박스는 매장의 축소판이었습니다. 제가 받아본 롭스박스는 A 타입이었는데 구성품 보면 뜻을 이해하실꺼에요.


아스타리프트의 젤리 아쿠아리스타(보습 에센스)
진피 리프레싱 젤(여성청결제)
오 떼르말(미스트)
세뚜아 트러블 클리어 패치
뉴 오가닉 불가리안 로즈워터(토너)
와우 포어케어 워시오프팩(팩)
라돌체 비타A 츄어블(비타민)

헬스와 뷰티 제품들이 꼼꼼하게 들어있죠? 여성청결제나 트러블 패치 같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구성이 신경 좀 썼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하더군요.

◆ 제일 만만한 비타민은 뜯어서 바로 먹어봤어요. 입에 들어가자마자 씹히면서 녹아버리는게 다른 츄어블형 비타민과는 좀 달랐습니다. 효과는 장담할 수 없지만 흔히 찾을 수 있는 비타민C가 아니라 비타민A가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맘에 듭니다. 비타민A는 눈에 좋잖아요. 요즘 눈이 계속 피로해서. ^^;;

◆ 유리아쥬의 오 떼르말 온천수 미스트는 사용을 해 봤었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의심은 추호도 없어요. 가볍게 분사되는 미스트는 건조한 집과 사무실에 있으면 도움되는 것이거든요.

◆ 아스타리프트의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동일 브랜드 로션만 써 봤었는데 함께 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조만간 써 볼 예정이랍니다.

나머진 찬찬히. ㅎㅎ


롭스 페이스북에 방문 해 보니 홍대 인근에서 재미난 이벤트도 하고 페이스북 자체 이벤트랑 매장 자체 박스도 풀고 있더군요. 관련 소식은 그쪽이 빠를 것 같아 링크 남겨드리며 후기 마무리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