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다리던 캐스키드슨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글로시박스 2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박스라 구성품에도 기대가 컸는데요!


어떤 제품이 들어있었냐면요. 크리오란의 더마 칼라라이트 블러셔, 에이트루의 세이프 워터리 선블록, 해피바스의 체리 브러섬 모이스춰 바디 미스트, 샤바비안의 페이스 파우더, 자이모겐의 어성초 발효 세럼이랍니다.


크리오란 제품은 글로시박스와 제휴해서 한정판 블러셔를 내 놓았는데요. 그래서 박스 구성에 대한 의미가 큰 것같구요. 여름이라 선블록 제품이 들어있었던 것이 반가웠네요. 정품으로 자이모겐의 세럼이 들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선블록 제품이 정품이었으면 더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


크리오란의 블러셔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핑크색상이에요. 블러셔로 사용해도 되고 아이섀도우, 립 피니셔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거울이 같이 있어서 더욱 좋네요.


에이트루의 선브록은 두 가지의 샘플로 받아봤어요. SPF지수가 달라서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한 수준이냐, 워터파크 등 외부에서 사용 가능한 수준이냐에 따라 나눠서 쓰면 된답니다. 이번 여름은 임신 초기랑 딱 겹쳐서 놀러다닐 수가 없지만 선블록은 사계절 다 바를 수 있으니까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해피바스의 바디미스트 역시 선블록처럼 여름을 겨냥한 제품인데요. 바디 로션이나 오일의 무겁고 끈적한 느낌이 덜 나게 뿌려주기만 하면 되니 여름에 샤워하고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지금 바로 개봉해서 사용하기 딱 좋은데 제가 지금 임신 중이라 살 틀까봐 바르는 로션과 오일이 있다보니 요건 다음주에 만나는 동생 줄까 합니다. ㅋㅋ


사바비안의 페이스 파우더 샘플입니다. 이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는데 일단 무자극 클렌징 제품이라 하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임신 중이라 화장품 하나 사용하는 것에도 민감해지더라고요. 청소년기에도 없었던 좁쌀 여드름과 트러블들이 특히 얼굴에 나타나니 스트레스를 안 받을 수가 없답니다. ㅠㅠ 샘플이라 집에서 뜯어쓰긴 아깝지만 묵혀둬서 뭐하냐는 심정으로 뜯어볼렵니다.


자이모겐의 세럼. 트러블 케어에 좋은 어성초 성분의 세럼입니다. 105ml로 듬직한 용량이 왔네요. 이름하야 정품! 다른 박스 구성 보니까 어성초 미스트랑 로션도 있는데 가끔 이왕 줄꺼면 세트 구성으로 줬음 좋겠다 싶어요. ㅋㅋㅋㅋㅋ 같이 쓰면 효과가 더 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암튼, 트러블을 잠재워 준다니 효과가 있는지 사용을 해 봐야겠네요.


글로시박스를 받아보면 제품 구성품 말고도 팜플렛들이 많이 들어가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공연 소식이 있어서 소개를 해 봅니다. 비씨카드 가지고 있는 사람들한테 해당되는 이야기인데 비씨 라운.G라는게 있어요. 컬처, 투어, 쇼핑, 골프, 다이닝 서비스에 혜택을 준다는 것 인데요. U class회원(라운.G의 유료멤버십 회원)한테는 추가 혜택을 줍니다.


저는 뭐 다른건 관심없고 이번 7월에 신규 가입하면 뮤지컬 <레미제라블>, <시카고>, <스팸어랏>, <애비뉴Q> 중 하나를 골라 만원으로 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고 하는 것에 관심이 확 가더라고요. 뮤지컬 하나 볼려면 얼만데. ㅋㅋㅋㅋㅋ 것 말고도 매월 50%로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하니 나쁘지 않겠더라고요. 관심있는 분들은 가 보셔요.

* 글로시박스[바로가기]
* 비씨라운.G[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