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신 9주 5일  - 출산예정일까지 30주 2일 - 7월 30일

태몽을 꿨습니다. 저는 꿈을 잘 꾸는 편이 아닌데 오복이 가지고 꿈을 여러번 꾸네요. 새벽에 화장실 가고싶어서 종종 깨는데 그러다보면 뒤치닥거리게 되고, 그 와중에 꿈을 꾸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오복이 임신하고 꾼 꿈 중에 기억나는 것은 3개인데요.

  • 처음은 인기 여자 연예인이 나오는 꿈이었는데 꿈 꿀 당시에는 누구인지 기억했었는데 깨고 잊어버렸죠.
  • 두번째는 국민MC 유재석이 나오는 꿈이었어요. 무슨 촬영중에 유재석과 엘리베이터에 둘만 있게 됐는데요. 이야기하고, 셀카찍고 노는 것을 전지적 카메라시점에서 봤어요. 우연히 엘리베이터 안에 갇힌 거라 1층에서 내려야 하는데 둘이 놀다가 놓쳐가지고 다시 올라갔다 내려오길 반복. 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꿈이라 기억에 남네요.
  • 세번째 꿈이 오늘 꾼 꿈인데요. 뱀꿈이에요! 꿈에 뱀이 나온건 처음이었는데요. 눈앞에 있는 독사를 보면서 독사랑 일반 뱀이랑 차이를 이야기 하던 중에 오른쪽 귀퉁이 열린 문에서 뱀이 한마리 쓱 등장했어요. 그러다가 언제 그놈이 제게 왔는지 제 왼쪽을 타고 올라와서 오른 손등을 물고 도망갔어요. 그 동안엔 완전 뻣뻣한 얼음 상태였던 것이 기억나네요.


태몽은 태어날 아이의 미래를 예지하는 꿈이에요. 태아의 성별, 성격, 직업, 일생에 대한 암시를 받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성별이 많이 궁금하잖아요? 뱀은 크기가 크면 아들, 실뱀이면 딸이래요. 또 뱀한테 물리면 아들이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저는 크지 않은 뱀한테 물린거라 알쏭달쏭 하네요. 누구 아시는 분?


임신사실을 막 알았었을때쯔음에 친정 엄마가 외할머니께서 뱀 꿈을 꾸시고는 주변에 임신한 사람이 있나? 하셨는데 그게 제 태몽인것 같다며 연락이 온 적이 있었거든요. 정확한 꿈 내용을 듣지는 못했지만 오복이 태몽은 뱀이 확실한가봐요. 유재석 꿈도 대박 꿈 같았는데 여러 사람이 꾼 태몽이 정확하겠죠?


꿈이라는 것이 얼마나 현실에 반영되는지는 알 수 없으나 재미로 알아보는 태몽 풀이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해 보세요. ㅋㅋㅋ

용 - 권세를 누린다
호랑이 - 리더십이 강하다
네발짐승 - 순하고 선량하다
뱀 - 사랑을 많이 받는다
물고기 - 재능이 많고 예쁘다
새 - 재능과 미모가 뛰어나다
불, 촛불 - 부귀영화를 누린다
금, 은, 보석 - 학자가 된다
해, 달, 별 - 선망의 대상이 된다
꽃, 과일, 채소 - 풍족한 삶
산, 물, 불 - 창의적이고 기발하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