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두둥. 포에버21과 콜라보레이션한 이번 박스는 디자인이 명동에 널리고 널린 종이가방을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 (제가 포에버21을 명동에서만 봐서 ;;)


글로시박스를 오래 구독하다보니 박스도 계속 쌓여가고 있는데 이걸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이사 갈 준비도 해야하는데 버리기에는 디자인이 예쁘고, 재질도 튼튼해서 아깝더라고요. 이사가는 집에는 수납 공간이 많이 생기니까 칸막이 용으로 사용해야 하나? 이러고 있습니다. 좋은 사용처 있으심 귀뜸 좀 해주세요. ㅋㅋ


8월의 글로시박스 구성품을 간단히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매달 수령하는 글로시박스에는 5가지 뷰티제품들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번엔 세어보니까 어쩐지 뭐가 더 있는 것 같은 느낌? 알고보니 포에버21과 콜라보레이션하면서 한정판 타투 스티커가 구성품 외로 포함이 되었더군요.


핫한 여름이 되면 팔뚝이며 손등, 발등에 포인트로 타투를 많이 하게되는데 스티커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답니다. 임신 초기로 여름 휴가를 못 간 저는 슬픕니다만 태교여행을 노려보며 킵합니다. ㅋㅋㅋ (태교여행은 따뜻한 나라로 갈려고 계획하고 있는데 시간이 어떻게 될런지.)


그리고 하나 더! 지난 번 8월 글로시박스 포스팅 하면서 이벤트 소식 살짝 전해드렸었는데 저 선정되어서 캐미탑이 왔어요! 대박. ㅋㅋㅋ 이제까지 글로시박스 이벤트 많이 있었고 참여도 해 봤지만 선정이 된 적이 없었는데 기분 좋습니다. 박스가 묵직하더라니!


아래부터는 본격 구성품입니다. 스웨덴 에그팩이 두 개 들어있었어요. 작년 12월 구성품에도 들어가있었는데 이번껀 주성분인 레시틴과 라놀린을 더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라 다시 포함되었나봐요. 스웨덴 에그팩은 홈쇼핑으로 유명한데 저는 홈쇼핑은 안하거든요. 아무래도 제 상황이 있다보니 임산부 커뮤니티를 자주 들락거리는데 임산부 사이에서 반응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신뢰도 더욱 업? ㅋㅋ


글고 아래는 글리소메드 핸드크림. 핸드크림은 있음 무조건 쓰니까 매달 구성품에 포함되어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저는 임신으로 인해 자궁이 커지며 방광이 압박 받아 화장실을 자주 가거든요. 손을 자주 씼을 수 밖에 없고, 그럴 때 마다 가볍게 바를 수 있는 핸드크림은 필수. 저자극성이라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제조일자가 작년 7월이라는 점. 사용기간이 제조일로부터 3년이라 시간적 여유는 있는데 새롭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구성하는 글로시박스 컨셉이랑 안 맞는다고나 할까요?


아래는 오색황토의 리치리치 헤어클렌저. 500ml로 용량 괜찮네요. 이제까지 글로시박스 헤어 제품들은 여행용에나 알맞을법한 사이즈라 막 사용해보기 아쉬울 때도 있었는데 이번껀 충분히 사용 해 보고 제품을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사용을 오래 해 봐야 실제 구매에도 영향이 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래는 너무 앙증맞은 엣지핏의 스타 립 틴트 밤이에요. 예전에 어디꺼였는지 이런 철제 케이스에 들어가있는 밤을 써 봤었는데 요건 틴트와 밤이 같이 구성되어 있어 활용도가 더 높을 것 같아요. 여러개 가방에 들고다니지 않는 제 성격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ㅋㅋ 별 모양이 립밤, 그 옆에 것(;)이 틴트입니다.


마지막 구성품은 샤인에이드의 뷰티네일 1종. 10가지 색상 중에 랜덤이었는데 저는 시원한 블루데님 색상을 받았네요. 안 가지고 있던 색상이긴 한데 그만큼 안 바를 확률도 높은 색상이라 개봉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갈등하고 있습니다. ㅋㅋ 네일을 좋아하는 사람한테 미개봉으로 넘기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쪽으로 맘이 가고 있어요.


8월 글로시박스는 네일 제품 빼고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럽네요. 80% 성공한 듯.

9월 글로시박스는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이 포함된다는 소문이 있던데 아직 사이트에서 오픈이 안 되었네요. 그래서 더 궁금해진다는! 바비브라운 파데가 워낙 강력해서 다른 구성품들이 쩌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도 있지만 예전에 화장품 좋아하는 지인과 백화점 문화센터 다니며 침 질질 흘렸던 그 바비브라운이라니. 8월 이제 반도 안 남았는데 9월이 얼른 왔음 좋겠네요. ㅋㅋ


글로시박스 구독은 >여기 링크[바로가기]< 클릭 하면 됩니당.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