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백마탄초인님 생일에 축하 댓글 받았다가 제가 되려 선물을 받았어요. 벅스 30일 무료 감상권(무료 스트리밍)이었는데요. 덕분에 죽어있었던 벅스 어플 다시 내려받고, 간만에 벅스 로그인을 해 봤습니다. ㅋㅋ

최신/인기 메뉴에서 젤~ 밑으로 내려가보면 [차병원 태교음악]이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구성이 좋네요.


임신 주기별(4주단위), 상황별(운전, 여행, 집안 일, 산책, 운동, 업무, 웹서핑), 바이오리듬별(기상, 오전, 오후, 불안/초초, 나른/우울, 잡이 안 올 때, 취침), 분만준비(분만 통증 완화 수련) 이렇게 임신 과정 중에 입맛대로 골라들을 수 있게 되어있고요. 출산 후에도 신생아용, 개월수별 나눠서 들을 수 있는 음악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일할 때나 블로그 할 때 외부 소음에 방해를 잘 받기 때문에 노래나 라디오를 듣는 편이 아닌데 차병원 태교음악은 배경음악으로 나쁘지 않네요. 그래서 요즘은 차병원 태교음악이랑 뉴에이지 쪽으로 들으면서 지냅니다. 제목이나 연주자, 누구의 곡인지 모르고 듣지만 저한테는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니까요.


아, 그리고 음악이랑 관계없이 뭐랄까. 저는 다운로드 받아서 듣는 것이 편했는데 스트리밍도 나쁘지 않네요. 생각보다 많이 안 끊기고. 와이파이 환경이 갖춰진 곳에 있으니 불편함을 못 느낀 것이겠지만 스트리밍에 대한 생각도 쪼끔 바뀌었습니다.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