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메프에서 스마일 국민 기저귀정리함을 구입했습니다. 그간 바구니에 기저귀랑 손수건을 담아서 오복이 침대에 올려놓고 사용했었는데요. 오복이가 크면서 침대가 좁아지기도 했고, 그에 따라 기저귀 크기도 자꾸 커지고 이런 저런 용품이 늘어나면서 바구니 하나로 소화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제가 구입한건 스마일 직사각 4단(탑 1개, 홀더 3개 세트)입니다. 2단, 3단짜리도 있는데 이왕 사는거 젤 큰걸로 해버렸네요. 무조건 수납 많이 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36,500원입니다. ㅋㅋㅋ


기저귀정리함 사려고 검색을 좀 해 봤는데 스마일 국민 기저귀정리함으로 선택을 한 이유는 탑이랑 홀더 때문입니다. 바구니 만으로 구성된 것 보다 먼지유입이 적고, 공간활용도가 높거든요. 탑은 그렇다 쳐도 홀더는 진짜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네방향 어디에서도 열 수 있어서 실용성이 짱짱맨이에요.


옵션으로 행거랑 옷걸이를 사서 미니 옷장으로 활용할 수 있고, 칸막이를 선택해서 공간분할을 더 해도 됩니다. 멀티포켓으로 외부 공간 활용을 할 수도 있고, 모빌대를 설치할 수도 있어요. 저는 옵션은 하나도 안 했는데 사용을 해 보니 멀티포켓 정도 추가했음 더 좋았겠다 싶어요.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동이 용이한데 그닥 매끄럽게 굴러가진 않습니다. 헛도는 것도 있고요. 다 마음에 드는데 바퀴는 에러!


말은 기저귀정리함이지만 옷이랑 체온계, 면봉, 손톱가위, 손수건, 아기수첩, 기저귀 파우치, 물티슈, 딸랑이 등등 오복이 관련된 잡다 물품들 싹 다 모아뒀네요. 여기 뭐가 채워지니까 괜히 든든해요. 이거슨 엄마 마음?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샀는데 제가 샀던 페이지는 판매 종료되어서 메인으로 링크 걸어놓을께요. 들어가셔서 기저귀정리함 검색해서 진행 중이면 함 봐보셔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