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육아 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거나 오복이 관련 체험단 없나 기웃거리러 종종 들어가는 육아 포털 사이트 베베톡에서 VIP 멤버쉽 서비스를 오픈하여 블로그에 소개 해 봅니다.


VIP 멤버쉽 서비스는 오픈한지 며칠 되지 않아 현재로서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요. 활성화가 되면 유료로 전환될 것 같은데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신청 해 보세요. 인증번호 있어야 가격 및 상세정보를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임신/출산/육아용품 외 생활, 여가, 문화 등의 상품을 판매하는 일종의 폐쇄몰로 정책상 어떤 상품이 있는지 오픈할 수는 없지만 가장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궁금하다면 직접 들어가 보셔야 해요. 보니까 가방도 있고, 청소기, 선풍기, 포토마그넷, 칫솔살균기, 공기청정기, 선글라스, 차렵이불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율 높게 올라 와 있어요.


전 오복이 출산 이후로 폭풍 인터넷 쇼핑을 하고 있답니다. 얼마전에 확인 해 보니 지시장이랑 위메프에서 VIP 회원이더라고요. 뭘 대체 얼마나 샀는지. ^^;;; 사도 사도 살 것이 남아있어요. 육아는 정말 신세계. 필요한 것이 더 있는데 당장 급하지 않아서 슬슬 모니터링 하고 있거든요. 베베톡도 그 대상에 넣어뒀어요. 일단 큰 틀은 육아 포털 사이트니까 제가 원하는 것들이 올라올 가능성이 높을 것 아니에요? 상품이 더 빨리 추가되었음 좋겠네요.


근데 사실 전 베베톡 무한지원을 더 자주 봐요. ㅋㅋ 임신/출산/육아 관련 체험단과 이벤트가 올라오기 때문에 당첨을 꿈꾸며 째려보고 있다죠. 현재 진행중인 체험단에도 응모 해 놨는데요. 꼭 당첨 소식 들렸음 좋겠어요. 당첨되지 않더라도 물티슈는 사야해서 이게 VIP 멤버쉽 서비스 쪽에 판매로 올라왔음 좋겠네요. 싸게 살 수 있으니깐.


암튼 체험단과 이벤트, 폐쇄몰은 모두 베베톡에 들어가보면 상세히 볼 수 있어요. 베베톡은 제 블로그 오른쪽 사이트바 하단에 배너를 통해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엄마를 위한 육아 포털 사이트 베베톡[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