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기운이 폴폴 풍기는 화이트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습니다. 6월 박스네요. perfect home, sweet me라는 컨셉으로 누가 뜯어도 쓸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동성 데오스칼프, GE-7 올인원 선크림, 해피바스의 퍼펙트솝 바디워시와 퓨어네이처 실키스무딩 샴푸, 니오베 아세로라진 모이스춰 바이탈 워터리 크림, 닥터&닥터 이렇게 6가지 제품인데요.


닥터&닥터라는 음료가 들어있어서 묵직하더군요. ㅎㅎ 롯데칠성에서 나온 이 음료는 뚜껑을 돌리면 앰플이 터지는 신기한 아이였는데 0kcal라서 힘빠지고 지친 여름에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릴랙스, 미인밸런스, 스타일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한테 온 것은 스타일.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음료라네요.


사계절 필수인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세 가지 기능을 갖추고 SPF50+에 PA+++로 자외선차단지수도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발라보니 묽은 제형이라 가볍게 발리네요. 조금 번들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지성 피부인 사람들은 별로라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그 외 해피바스의 바디워시와 샴푸, 동성 데오스칼프와 수분크림은 아직 사용을 못 해 봤습니다. 여름이다보니 냄새 관리 데오스칼프나 수분크림이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휴가철도 오고 하니 샴푸와 바디워시는 가지고 다니면서 써야겠어요. ㅋㅋ 집에서 테스트로 쓰기엔 아까운 사이즈와 구성이라서요. ^^;;


아, 제가 이렇게 매달 글로시박스 포스팅을 하니 이건 어떻게 구하냐고 물어보는 분이 계셨는데 글로시박스(https://www.glossybox.co.kr/) 사이트에서 매월 16,500원을 내고 구독하는 것이랍니다. 가입할 때 내 피부 타입이라던지 관심제품 설정하는데 관련있는(아닐 때도 -_-;;;) 제품 5~6개 정품 혹은 미니어처를 받아볼 수 있어요. 트랜디한 뷰티제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이 구독 하죠. 관심있는 분들은 사이트 들어가 보셔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