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옷 나눔합니다. 새 옷은 아니고요. 오복이가 세 번 입었어요. 아들인데 이 옷이 여아 옷이고 사이즈도 안 맞고 해서 예쁜 딸 키우는 분께 드릴려고 해요. 필요하신 분은 아래 양식에 맞게 신청 해 주세요. ^^;;


브랜드는 오가닉맘이고 제품명은 아리꽃여아긴소우주복 퍼플이에요. 75사이즈라서 신생아부터 6개월 정도 되는 아기가 지금 입으면 딱 좋아요. 오복이 만 8개월인데 너무 딱 맞아요. 착샷 첨부해요. ㅋㅋ


일반 내의보다 조금 도톰하니까 집에서 하나만 입히거나 외출할 때 안에 내의나 겉에 방한복 같은 것 입고 하면 될 것 같네요. 팔 다리 전부 고무줄로 잡아주고 있어서 바람 안 들어가요.


오가닉맘 아리꽃여아긴소우주복이라고 검색 해 보심 상세 정보 쉽게 확인 가능하니까 더 궁금하신 사항은 찾아보세요.


우주복이 메인이고 오가닉맘 내의 상하의로 75사이즈가 있는데 이것도 여아용이라 혹 필요하시다면 같이 드릴게요. 우주복보다는 많이 입고 빨았어요. 감안 해 주시고요. 둘 다 얼룩 없고 깨끗해요.


나눔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6개월 미만 딸 키우고 있는 엄마, 아빠 / 딸 품고 있는 예비엄마, 아빠 (온오프라인 지인 신청 시 우대)
2. 1번을 증명(yunbbo@gmail.com로 보내주시거나 SNS운영하시면 확인 가능 주소 등등) 해 주시고 (비밀)댓글 달아주세요.
3. 11월 2일까지 달린 댓글 확인 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날까지 신청자가 없으면 그 후에 달린 신청자 선착순으로 드리겠습니다.
4. 편의점택배로 보내드리며 택배비는 착불입니다. ^^;;
5. 받고 나서 잘 받았다고 연락 한 번만 해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