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키나와 가기 위한 준비 중입니다. 그간 해외 나가면서 데이터 무제한을 딱히 걸지 않았는데 이번 여행은 일본! 영어도, 한국어도 잘 통하지 않는데 자유여행, 돌을 막 지난 아기 동행, 차량 렌트 등등 이런저런 조건에 데이터 무제한을 가입해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알아보던 중 통신사를 통하지 않는 포켓와이파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게 가격도 저렴하고 포켓와이파이 하나로 저랑 신랑 두개의 폰을 붙여 쓸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겠더라고요. 용량도 무제한. 그래서 이걸로 예약을 했습니다.


포켓와이파이 대여를 하고 있는 와이드 모바일(http://www.widemobile.com/) 홈페이지에서 설명을 캡쳐 해 봤어요. 이러이러한 장점이 있다네요.

포켓와이파이 설명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김해공항을 통해 수령, 반납할 수 있어서 일본여행 하는 분들은 어디서 출발하든지 포켓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걸로 했어요.

SKT 티월드

4일 사용하는데 6,500원에 부가세 붙여서 총 26,000원. 통신사 데이터 무제한이 부가세 포함해서 대략 만원 정도 되니까 저렴한 것 맞죠? 참고 사진은 제가 SKT를 사용하고 있어서 tworld(http://www.tworld.co.kr/)에서 캡쳐 해 왔습니다.

예약 확정 안내를 받아야 함

예약 후 단말기 배정 확정 안내까지 며칠이 소요됩니다. 안 되면 어쩌나 맘 졸였는데 문자 받고 안심했어요. 패키지 여행이 아니라 안 그래도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데 이렇게 하나 해결이 되었습니다. 담엔 또 뭐더라? ㅎㅎ 바쁘네요, 바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