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택스, 현금영수증 시스템 등 8개 사이트가 통합되어 홈택스 사이트 개편된 것 알고 계신가요? 저는 얼마전에 메일이 와서 어렴풋이 알고 있었는데요. 23일 밤, 우연히 현금영수증 관련해서 볼 것이 있어 접속했다가 정말 뒤로 까무라칠 뻔 했습니다. 아이고 뒷목이야.


기존 ID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하거나 통합 ID를 신규 생성 하라는데 전 기가입자니까 기존 ID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려 했어요. 그런데 ID, PW 입력하고 로그인 누르는 순간 한 화면을 가득 메운 보안프로그램 설치 화면. 해킹 된 사이트에 들어왔나 제 눈을 의심 했답니다. 뭐 이렇게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인지 불행인지 전체설치와 필수설치가 나뉘어져 있었고, 설치파일을 각각 다운로드 할 수 있게 선택권을 주더군요. 그런데 하, 진행하고 싶지 않아 그냥 창을 닫아버렸습니다. 들어오자마자 nProtect Netizen 프로그램이 뭔 충돌나는지 업데이트 실패라고 뜨는데다가 이 엄청난 화면을 봤죠, 본격 엑티브엑스 설치하면 정말 몇 번이나 창을 닫았다 열었다, 새로고침에 깊은 빡침이 올 것을 생각하니 정말 너무너무 간절히 필요할 때 이용해야 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엄청난 시스템을 기획하고 개발한 분께 박수를. -_- 참 큰일 하셨수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