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6월 17일 ~ 20일동안 윤뽀 블로그 역사상 처음으로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첫 나눔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호응이 좋아서 저도, 이벤의 또다른 주인공이었던 남친도 행복했었답니다.



사실 이 기간은 블로그 공동 나눔의 날이기도 했었죠. 그래서 저도 다른분의 나눔에 당첨되어 원하는 물건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때 알게된 분들과 새로운 인연을 맺고, 인사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내게 물질적인 것이 생기는 것도 좋지만, 이 보이지 않는 인연이 제겐 더 소중합니다.


그리하여 오늘 !!!!!!!
블로그 공동 나눔 2탄입니다. 

이채의 총 지휘에 따라 이채님은 춤울 추시고 저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_^



1. 나눔 구실

블로그 활성화 기원 이벤트입니다.
안부인사와 덧글을 사랑하고, 소통을 사랑하는 윤뽀의 블로그가 더 북적북적 해 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런 구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2. 나눔 물품

묻지마 나눔입니다.
으하하하~ 정말 기똥차지 않습니까? 꽁꽁 숨겨두었던 저의 아이템입니다. 아무것도 묻지 마세요. 오직 당첨된 자만이 모든것을 누릴 수 있나니.
자 신청 고고씽~



3. 나눔 신청 방법

대상에 제한은 없습니다. 누구든 신청 하셔도 됩니다. (블로그가 있었음 좋겠어요. 마가진님 제외)
방법은 윤뽀의 블로그 곳곳에 성심껏 덧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단, 미풍양속을 해친다고 생각되는 것은 걸러냅니다. 덧글의 갯수에는 특별히 제한을 두지 않겠습니다만 소외된(?) 곳의 덧글은 제가 특별히 주의깊게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4. 당첨자 선정 방법

묻지마 나눔이니 이것도 묻지 마세요. 당첨자 발표하는 날 공개하겠습니다. 


5. 나눔 이벤트 기간

2009년 7월 17일 ~ 2009년 7월 20일 (4일간) 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나 22일 쯔음에 하도록 할께요. 블로그가 있으면 직접 찾아가 알려드립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