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회사에 왔더니 여긴 또 새로운 세상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바뀌어서 신입사원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업무 적응에 바뀐 제도 따라가려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오복이 어린이집에서 오후 2시 좀 넘으면(그때가 아이들 낮잠시간이라) 오전 활동 사진을 올려주는데 회사 다니기 전엔 언제 2시 되나 기다리느라 목이 빠졌는데 지금은 "헉 벌써 3시야?" 소리가 절로 나온다니까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아무튼 회사를 다니니까 여자사람을 만날 기회가 열리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까지 관심이 미치네요. 여름이 곧 이라 그런지 확실히 다이어트하는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저는 임신과 출산, 육아에 예쁜 옷? 그게 뭐죠? 살았다가 지금에서야 입을 옷이 없네, 여름엔 어쩌나 하고 발등에 불이 떨어졌어요. 저란 사람 환경적 변화에 충실한 인간이네요.


직원이 먹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있어서 저도 하나 얻어 먹어 봤는데요. 그 제품 포스팅이나 해 볼까 해요. 바디엔자임이라는건데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바디엔자임은 식사 대용으로 먹는 워터젤리에요. 파우치형태로 되어있어서 설레임같은 아이스크림 생각하면 됩니다.


점심시간 여직원들 분위기가 월목은 나가서 먹고 화수목은 도시락으로 안에서 먹더라고요. 여직원들이랑 함께하기 위해 저도 도시락 쌌습니다. ㅠㅠ 반찬은 반찬 가게에서 샀다는 함정. 할 시간 따위 없다구! ㅋㅋㅋ 안에서 먹을 땐 다이어트식으로 조절할 수 있으니 이렇게 굳어졌나봐요. 점심시간에 그 직원은 바디엔자임을 먹더라고요. 200g이라서 우유 한 팩 먹는 건데 이걸로 배가 찰까 의심스럽더라고요. 저는 아침을 밥 대신 우유 먹곤 하는데 속이 허한건 있거든요. 그래서 먹어봤죠. 의심 해소용.


일단 무합성착향료, 무합성감미료, 무합성보존료, 무설탕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요즘 아이 음식 챙기려다보니 이런 정보가 눈에 잘 들어와요. ㅋㅋ 근데 뭐가 엄청 많이 들어갔어요. 몇 줄이나 되는지. 그 안에 제가 아는 것은 복숭아 농축액, 프락토올리고당, 아가베시럽, 비타민 정도인데 이거랑 다이어트랑 무슨 상관이냐! 싶죠. ㅋㅋ 이건 부재료고 주원료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게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인데 입에 잘 안붙더라고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서 체지방을 감소시킨다고 하는데 다이어트 보조식품 하면 이게 빠지지 않더라고요. 이것만 따로 알약 형태로 팔기도 하고 말이에요. 따로 사는 것도 엄청 비쌌습니다. 다이어트도 돈 있어야 쉽게 하는거겠죠? 수만원에서 십만원대까지. ㅋㅋㅋ

foodnara.go.kr

식품의약품안전처 사이트에서 찾아봤는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이 제법 되고 시장도 크더라고요. 2012년에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제품이 112.56% (207->440억원) 성장했다고 하니까요. ㄷㄷ


본격 바디엔자임을 먹어본 느낌을 전하자면 그냥 젤리, 푸딩 먹는 느낌이에요. 새콤한 복숭아 맛 나는. 근데 저는 그 뭐냐 버블티 잘 못먹거든요. 물컹거리면서 넘어오는 느낌이 별로라서. 젤리나 푸딩은 떠 먹으니 괜찮은데 이건 빨아서 먹는거니까 그런 느낌을 싫어하면 별로일 수 있어요. 그치만 맛은 있어요. 예전에 결혼 준비하면서 헬스 다니면서 단백질 쉐이크 먹은 적 있었는데 그거보다 훨 맛나서 이런거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만하겠단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이야기 들어보니까 이건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이거 말고도 같이 먹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세트 구성으로 해서 15일 동안 진행한다네요. 바디엔자임 몇 개, 수, 화이바 이렇게 세트 구성을 어떻게 나눠먹느냐에 따라 15일 다이어트, 15일 유지 이런식으로 진행하나봐요. 흔히 하는 말로 다이어트는 평생해야한다고. 근데 15일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혹할만 하죠.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덴마크다이어트처럼 무맛을 먹는 것도 아니니까요. 제가 그 직원의 비포 모습은 모르는데다가 복직한지 며칠 안 되서 아직 진행중이라는 것만 알고 있는데 좀 더 친해져서 얼마나 효과있는지 함 볼려고요. ㅋㅋ 다른것도 먹어보게 되면 포스팅 해 볼게요.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사람 손? ㅋㅋㅋㅋㅋㅋ


아, 이 제품이 궁금한 분들은 바디엔솔루션이라는 사이트에 들어가보세요. 여기서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 바디엔솔루션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