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랴 애보랴 바쁜 윤뽀입니다. (살림은 은근 뒤로 제쳐둔) 신혼여행 갈 때도 예약 발행해서 1일 1포스팅을 해왔었는데 와르르 무너졌어요. ㅋㅋㅋㅋ 오복이 재우다가 같이 자게되는 경우가 허다해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사실상 블로깅 시간이 사라져버렸죠. 간간히 발행되는 건 주말에 후루룩 쓰고 예약 발행.


대신 일 겸 취미 겸 위드피드라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에 오복엄마라는 이름으로 육아 관련 글을 올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이미지 쪽은 다른 사람한테 맡기고 글만 쓰고 있는데 고 내용들 블로그에 옮겨볼까 해요. 블로그에 다시 올릴만한걸로 골라서.


http://withfeed.com/editor/editorbbo

위드피드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 배포하는 서비스인데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지원도 하고 그냥 모바일이나 피씨에서 봐도 되고 그래요. 출퇴근길, 쉬는시간, 잠자기 전, 화장실에서 등등 틈새시간에 한두개 보기 딱 좋은 내용들이랍니다. 공감, 허무, 병맛 콘텐츠들이 많이 있어요. 가끔 깨알같은 상식을 얻을 수도. ㅋㅋ


공기마냥 가볍게 읽으시라고 블로그에서처럼 주절주절 하지 않고 짧게 끊어치고 있는데 유머지수와 드립력이 부족한지라 쉽진 않네요. 늘이는 것이 쉬운지, 줄이는 것이 쉬운지 선택하라면 후자라고 답하고 싶어요.

암튼. 이러하단 소식 전하며 마무리합니다.

위드피드 안드로이드 어플 링크[요기]
위드피드 아이폰 어플 링크[요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