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키나와 북부 맛집은 찾아보면 모토부목장, 일번좌, 카이로 등등이 나옵니다. 윤뽀네는 그 중 카이로(KAIRO)에 다녀왔지요. 여기는 숙박했던 마하이나 웰니스 리조트, 해양박공원(츄라우미수족관)과 아주 가까워요. 오전에 해양박공원 둘러보고 카이로에서 점심, 오후에 츄라우미수족관 가는 코스를 짜 봤습니다. ㅋㅋㅋ


카이로는 일본식 카레와 타코라이스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오키나와 맛집 하면 소바, 스시, 라멘, 스테이크 순으로 추천을 받는데 그 외에 먹을만한 것이 뭐가 있나 하고 봤다가 오복이도 먹을 수 있고 저랑 신랑도 좋아하는 여길 발견했죠.


돼지고기 돈가스 얹은 카레랑 소고기 들어간 타코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은 일어 또는 영어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한국어가 없지만 메뉴 자체가 심플해서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범보의자랑 아기의자가 아주 잘 구비되어 있어서 인상깊었어요. 테이블 아기의자는 많이 봤어도 이렇게 좌식으로 된 것은 귀한 풍경이거든요. ㄷㄷ 오복이 이유식과 숟가락은 따로 챙겨왔지만 먼저 딱 식기류를 챙겨주시는 센스 있는 곳이었어요.


타코라이스는 오키나와 요리라는데 처음 먹어봤어요. 라이스가 들어간 걸 보면 밥인데 먹고나면 허전하더라고요. 양상추랑 치즈 등등이 샐러드 느낌이 나서 날아다니는 느낌? ㅋㅋㅋ 그래도 입맛에 잘 맞아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카레와 돈가스가 대박 맛있었는데요. 카레는 순한 걸로 시켰더니 오복이랑 먹기 안성맞춤이었고 돈가스는 입에서 그냥 녹아요. ㅠㅠ 카레에 토핑이 좀 들어갔음 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돈가스가 맛있어서 상쇄된달까요? ㅋㅋ 돈가스 그냥 튀기는 것 뭐가 특별할까 싶은데 카이로 돈가스 정말 맛나요!


오키나와에서 끼니로 먹은 음식 중 가장 맛있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카이로의 이 카레와 돈가스입니다. ㅋㅋ 좌표는 구글 지도로 찍을게요. 카이로식당(レストラン海路)[링크]

2015/10/29 - 오키나와 슈리성 인근 맛집, 류큐 사보우 아시비우나!
2015/04/08 -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단보라멘, 아기의자 있어요.
2015/09/07 - 3박 4일 오키나와 여행경비(성인2 + 돌쟁이 영아1)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