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목. 이 말만 들어도 차분해지지 않나요? 저는 그래요. 자연의 느낌이 나서 그런지. ㅎㅎㅎ 가구도 원목가구가 비싼것처럼 아이들 장난감도 원목장난감이 비싸요. ㅠㅠ 가구고 장난감이고 원목으로 쫙 깔고 싶지만 형편이 허락하질 않네요.


하나쯤은 가져도 되는거잖아요. 그정도 욕심내도 되는거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숲소리에서 나온 '공구놀이-NEW공구자동차'를 들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윤뽀는 효율성 중요하게 생각하잖아요. 그래서 반짝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크는 동안 꾸준히 가지고 놀 수 있는걸로 골라보았답니다.


'공구놀이-NEW공구자동차' 한 세트면 다양한 자동차 놀이를 할 수 있고, 그 다양한 자동차를 직접 조립할 수 있답니다. 남자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자동차와 공구 장난감 없는 집 없죠? 그 두가지를 할 수 있는거예요.


구성품은 이래요.

트럭차 몸체
승용차 몸체
반원블럭칸
구급차칸
렉카부분(자석연결관절)
트럭칸
나무나사
드라이버
바퀴
에코백


장난감을 담을 수 있는 에코백을 제외하고 전부 자연재료인 나무로 만들었답니다. 아, 숨겨진 좌석과 관절 연결부도 제외네요.


너도밤나무(beech), 단풍나무(maple), 샤펠리(sapelli), 블링아(blinga), 가중나무(tree of heaven), 마호가니(mahogany)와 같은 여러 종류의 나무를 이용해 화학페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색감을 살렸어요. 알록달록 화려한 플라스틱 위주의 장난감과 비교했을 때 다소 단순해 보일 순 있지만 하나 하나 다른 색과 결을 가지고 있어서 특별해요.


택배가 저녁에 왔는데 오자마자 오복인 본인 것인줄 알았는지 상자를 안고 다녔어요. 사진찍고 천천히 풀어보고 싶은데 오복이 성화에 바로 개봉할 수밖에 없었죠. ㅋㅋ


어느정도 조립이 되어 와서 바로 가지고 놀 수 있었는데요. 오복이는 자기 좋아하는 것 보면 "우와~!" 이 말을 반복하거든요. 숲소리 공구놀이-NEW공구자동차를 보고도 "우와~!" 하면서 신나했어요.


승용차몸체에 반원블럭칸과 렉카부분을 올려서 승용차와 포크레인으로 변화를 줄 수 있고, 트럭차몸체에 구급차칸, 트럭칸, 반원블럭칸, 렉카차부분을 올려 구급차, 트럭, 레미콘, 렉카차로 변화시킬 수 있어요.


일자로 된 나무 드라이버를 돌리면 되는데 오복이는 혼자할 수 없으면서도 혼자 하겠다고. ㅋㅋㅋㅋㅋ 그런걸 보면 남자아이가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니까요. ㅋㅋ


드라이버를 이용해 다양한 차로 변신시키는 과정에서 손의 협응력, 집중력 좋아짐은 물론이고 조합을 해야하니 창의력도 쑥쑥 올라가지요.


서두에 썼듯이 원목장난감이 가격대가 좀 있는데 구성과 제품의 질을 생각하면 선물용으로 최고의 장난감이 될 것 같아요. 각국의 안전인증이란 안전인증은 다 쓸어가지고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죠.


공구놀이-NEW공구자동차의 경우 오복이와 같은 만 21개월이 놀기 충분하고요. 스스로 드라이버를 돌릴 수 있을 나이인 4~5살까지 놀 수 있답니다. 숲소리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연령대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원목장난감이 많이 있어요. 주방놀이, 낚시놀이 같은건 오복이가 가지고 놀기 좋고, 숫자, 영어, 한글 블럭도 원목으로 나오더라고요. 네모, 세모, 동그라미와 같은 블럭은 기본이겠죠.


숲소리 사이트에 가면 원목가구들도 볼 수 있는데 탐은 나지만 그림의 떡. ㅠㅠ 나중에 오복이 책상과 의자, 아니면 침대 정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포함 된 에코백은 조이는 부분이 좀 뻑뻑해요. 아직 길들여지지 않은 천이라서 어른이 조여도 예쁘게 되지 않더라고요. ㅠㅠ 투박스러운 원목장난감이랑 왠지 어울리더랍니다. ㅋㅋ 장난감 가짓수가 늘면서 보관도 골치덩어리인데 공구놀이-NEW공구자동차 장난감은 에코백에 고이 보관하렵니다.


더 다양한 제품은 숲소리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그간 포스팅 했던 장난감 관련 글들도 아래 엮어놓을게요.

http://www.soopsori.co.kr/



관련글

2015/11/15 - 도형맞추기 장난감 놀이로 소근육발달, 창의력 자극을!
2015/11/13 - 나무블럭 맞추기 놀이, 낚시 놀이 장난감, 교구
2015/11/02 - 딱지치기가 하고싶은 21개월 오복이
2015/09/11 - [책] 뇌가 즐거운 아기놀이 120 〃
2015/06/03 - 젖병 건조대가 오복이 장난감으로 재탄생~!
2015/05/18 - 뽁뽁이도 16개월 아기에겐 훌륭한 장난감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