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아이 쑥쑥동요 2 - 10점
유승지 외 지음/뮤직트리


뮤직트리에서 나온 [우리 아이 쑥쑥 동요 2 (달크로즈 뮤직 영유아 시리즈)] 책 좋네요. 도서관에서 우연히 발견한 책인데 오복이가 보자마자 가지고 가겠다 해서 대출했습니다. 오복이말로 이 책 매일매일 좋아하네요. ㅋㅋㅋ


CD가 하나 포함되어 있는데 차에서 들으면서 왔어요. 집에 CD를 재생할 수 있는 기기가 망가져서 컴퓨터를 켜야하는데 그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 차에서만 들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괜찮은게 동요마다 악보가 있어 잘 모르는 곡도 엄마랑 함께하면 금방 익힐 수 있더라고요.


디지털키보드가 있어 악보가 뭔지 아는 오복이는 가끔 건반을 두들기며 노래를 부른답니다. ㅋㅋㅋ 흉내내기를 하는거라 모든게 엉망이지만 그 모습 보고 있음 참 귀여워요.


또 3살에 감탄하는게 글씨를 당연히 모르잖아요? 엄마가 불러주는 것과 CD에서 2번 정도 들은 것이 다일텐데 가사 일부를 기억하고 흥얼거려요. 놀라운 흡수력. 오복이가 숫자는 대충 읽을 수 있거든요. [우리 아이 쑥쑥 동요 2 (달크로즈 뮤직 영유아 시리즈)] 차례 페이지를 보면서 매칭도 시키고, 페이지마다 CD번호가 있는데 몇 번이라면서 책이 없을 때도 그 숫자를 말하더라고요. 흠칫 했어요.


2005년에 나온 책으로 좀 오래되긴 했지만 도서관이 있어 좋은 경험 했네요. 오복이의 선호가 있어 도서관 같이 가면 늘 이렇게 한두권 맘에 드는 책이 생깁니다. ㅋㅋ

상세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