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서 아이폰7 사전예약하면 T다이렉트에서 쓸 수 있는 3만원 쿠폰을 줬었어요. 원하는 제품을 살 수 있는 쿠폰을 준 것은 고마운 일이나 막상 들어가보니 온라인 최저가를 비웃고 높게 책정된 가격. ㅋㅋㅋ 그나마 사고싶다고 생각한 것은 품절이더라고요. 며칠은 잊지 않고 재입고 됐나 들락날락 했으나 빨리 풀리지도 않고 상품이 추가되는 것도 아니고. 이러다가 쿠폰 사용기한 날릴 것 같아서 후딱 질러버렸습니다.


로지텍 K480이라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샀어요. 카페에서, 오복이 잘 때 옆에서 블로깅할 때 쓰려고 샀어요. 제 돈을 추가해가면서 샀는데 오픈마켓과 가격비교는 안 했음 좋았을걸 기분 좋은 쇼핑은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용하던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음에도 장비욕심에 막 질렀더니 배송 받았을 때 조금 후회됐어요. 생각보다 크고 무거웠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로지텍 K480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는 홈이 파져있고 3대의 기기 페어링이 가능하단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싶어요. 기존에 쓰던 것 보다 훨씬 매끄럽게 잘 잡더라고요.


높낮이를 조절할 수 없어서 불편할 때가 있긴 합니다만 뭐 그냥 씁니다. ㅋㅋㅋㅋㅋ 펑션 기능이 잘 설정 돼 있어서 화면 캡쳐나 볼륨조정 같은 건 편하더라고요. 기능을 익혀두면 스마트폰으로도 컴퓨터 못지않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노트북 키보드처럼 사이즈가 받쳐주기 때문에 한 곳에 고정해두고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그럴 일이 없는데 아이패드를 가로 거치하고 오복이 학습용으로 쓴다거나 하는 등으로요. 이왕 샀으니 잘 써먹어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합리화를 해 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 럭키도스™ 2017.01.11 2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할인받아서 구매해도 인터넷 최저가정도...이런경우 저도 몇번 당해봤습니다. 안사지나니 아깝고, 사자니 손해보는거 같고...그래도 받은 쿠폰 사용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저도 아까워서 쓴적이 있습니다.

    저는 애플 무선키보드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거의 사용을 안하네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pc를 사용하니, 노트북 사용할 일이 많이 줄어서 덩달아 무선 키보드 사용할 일도 줄어듭니다. 나중에 카페나 도서관에 노트북 들고가서 좀 써야 겠습니다. 이러다가 건전지 방전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