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이 되면 소멸되는 통신사 마일리지로 이런 저런 뉴스가 있었잖아요? 그것 때문에 통신사 멤버쉽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신랑이 2018년 본인 멤버쉽이 VIP라며 알려주기도 했고, 우연히 얻어걸린 정보가 있어 T멤버쉽 어플을 실행시켜보았어요.


통신사 마일리지 천지 쓸 곳이 없어 가끔 CU가면 쓰곤 하는데 GS25 접근성이 더 뛰어나 어플 설치를 해도 쓸 일이 별로 없었거든요. ㅋㅋ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뭔가 바뀐듯? 아닌듯? ㅋㅋ 그와중에 궁금했던 것은 글로벌/국내여행/제주도 혜택이라는 카테고리였어요.


여기 쏠쏠한 혜택이 있더라고요. ㅋㅋ 돈 쓰러 가는 길에 조금 도움이 되는 혜택들? ㅋㅋㅋ 여행 전 렌트카, 여행자 보험, 호텔예약(아고다, 익스피디아), 가이드북 할인 등이 있고 국가별로 나눠놨는데 특히 오키나와에 T멤버쉽이 열일하고 있더라고요. 일본 카테고리가 있음에도 오키나와가 따로 떨어져나와있는걸 보면.


오키나와는 렌트카 여행에 최적지이며 추라우미 수족관 입장권은 거기서 구매하는 것 보다 쿄다 휴게소나 다른 루트로 사는 것이 훨 저렴하다는 것이 정석인데 그런 여러 부분들을 긁어주는 아이템이 많더라고요. 오키나와 여행 준비하는 사람들은 오키나와 T멤버쉽을 받아가야할 것 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여행계획 세우고 있는 후쿠오카도 LAWSON 편의점 디저트와 음료 할인을 포함한 일부 할인이 있어 챙겨봄직 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는 오키나와의 제휴 혜택을 못 따라간다는 점이 함정이지만 SKT이용자라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국내여행은 제 3자 정보제공 동의가 있어 하지 않았고 제주도는 소셜커머스 등 할인 루트가 많아 그냥 그러네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