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뽀네 집엔 TV가 없어요. 이걸 한 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봐야해서 애초에 싹을 잘라버린건데요. 미련이 없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근데 복병이 생겼어요. 팟캐스트. 하루종일 팟캐스트 삼매경입니다. 새상 재미있는 팟캐스트가 왜 이렇게 많은지. TV도 라디오도 없고 제대로 된 대화조차 할 수 없으니 더 매달리게 됩니다. ㅠㅠ


[나는 의사다], [JTBC 뉴스룸],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송은이, 김숙, 안영미의 전국지인자랑], [김생민의 영수증], [송은이&김숙 비밀보장] 이 정도가 요즘 업뎃 되면서 즐겨 듣는 것이고요.


[우리는 꽤나 진지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무따무따 여행일본어], [구성애의 아우성], [김영하의 책 읽는 시간], [씽투육아_육아, 함께 생각하고 함께 노래해요.], [창비라디오 서천석의 아이와 나], [지대넓얕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이 정도가 예전에 들었거나 어쩌다 한 번씩 찾아 듣는 것이에요. ㅋㅋ


문제는 들으면서 게임하기는 되는데 들으면서 포스팅하기는 안 된다는 것이지요. ㅋㅋ 그러니까 예전엔 시간 보낼 겸, 심심하니까 들었던건데 해야할 일을 못 하게 방해하는 격이에요. 집중이 안 되다보니 끊어야하나를 고민하게 됩니다. 내용이 들리지도 않는데 배경음악처럼 틀어놓을 때도 있고 그걸 아쉬워하고 있다니까요. ㅋㅋㅋ (특히 씻을 때, 머리 말릴 때는 하나도 안 들리는데 ㅠㅠ)

농약같은 팟캐. 으아아악! (3월 말에 예약해놓은 포스팅인데 최근 김생민 미투로 팟캐스트 하나가 강제로 사라졌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