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오키나와에 가며 포켓와이파이를 처음 사용해봤어요. 당시 불량품을 받아서 여행 첫날부터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요. 그 후로 그 업체 제품은 꺼려지더라고요. 사실 불량에 의해 여행을 망쳤다는 사용후기는 어느 업체 제품이라도 있어요. 근데 기분이라는 것이 참. 내가 당하면 100%니까요.


현지 포켓와이파이를 빌리거나 현지 유심을 사면서 돌고 돌아 올해들어 국내 포켓와이파이를 다시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다행히 지금까지 순조롭습니다. ㅋ 이용하고 있는 업체는 플레이와이파이(PlayWIFI)입니다.


지난 1월엔 인천공항 지하 1층 공항철도 타러가는 곳에서 빌리고 반납했는데 최근 변경이 되었더라고요. 불과 몇 달 전인데. 지난 기억을 믿고 있었음 동선이 아주 길어질 뻔 했어요. 변경된 곳은 인천공항(1터미널 기준) 3층 출국장 B-C 카운터 쪽이에요. 번호표도 생기고 더 좋아졌더라고요.


지난번엔 4일 11,600원이었는데요. 이번엔 같은 4일인데 더 싸게 했어요. 10,000원. 하루 2,500원! ㅋㅋㅋ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포켓와이파이, 보험 포함으로 했는데 오키나와 여행 카페인 오키나와 달인(제휴업체가 플레이 와이파이였어요.)에서도 같은 가격에 할 수 있었습니다.


보조배터리는 구매할 때 0원 옵션 있었는데 따로 들고 다니는 것이 있어 신청 안 했거든요. 보조배터리가 무겁잖아요. ㅋ 근데 포함이 되어 있었어요. 지난번에도 마찬가지였고요. ㅋㅋ 그냥 들고 다녔는데 보조배터리 충전이 2칸 이상 안 가는 문제가 있었어요. 반납할 때 말씀드렸더니 죄송하다 확인해보겠다 하시는데 고객 응대도 잘 하는 것 같더라고요. 플레이와이파이 점점 마음에 들어요. ㅋ


아, 그리고 이번에 플레이와이파이 재선택 한 것 중 하나가 여러 업체 뒤져보니 가격도 가격인데 일정 데이터 이상 쓰면 속도 제한이 되는 곳이 있더라고요. 데이터를 많이 쓰는 편은 아니지만 혹시 몰라 LTE무제한 되는 여기로 마음 굳혔어요. ㅋㅋ 해외에서 덜덜거리기 싫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이 조건들이 다음 여행에서도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2018/02/10 - 후쿠오카 포켓와이파이는 플레이와이파이로 OK
2017/03/21 - 싱가포르 여행엔 로밍, 포켓와이파이보단 싱텔 투어리스트 유심!
2016/12/12 - 대만 자유여행 하이파워와이파이(i-wifi) 이용후기
2015/03/08 - 포켓와이파이 고장? 오키나와에서 미작동, 열불나! 환불!
2015/02/16 - 오키나와 여행 필수, 포켓와이파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