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이라 물놀이 계획 많이 세우고 계시죠? 요즘은 스마트폰을 떼놓고 살 수가 없잖아요. 물놀이하는 사진 찍으면서 실시간 SNS도 해야하고. ㅋㅋ 저도 그런 사람이라 준비물에 방수 케이스가 꼭 있습니다. 물놀이 필수품이지요.


그간 여러 스마트폰 모델을 커버하는 방수팩을 썼어요. 바로 위, 아래 사진이 방수팩을 하고 찍은 사진이랍니다. 이게 아쉬운점이 화면에 피트되지 않아서 사진이 뿌옇게 나오고 붕 뜨는 느낌이 있단 말이죠. 그리고 지문인식이 안 된답니다.


올해는 아이폰 잠수함 케이스라고, 제가 가진 아이폰7 모델에 딱 맞는 방수팩을 준비해뒀답니다. 이런 제품은 처음이에요. ㅋㅋ 물놀이 계획은 좀 남아있어서 그냥 개봉기+테스트 정도 포스팅해볼게요.


사진에는 잠수함 케이스와 거치링을 추가로 사서 그거랑 목에 걸 수 있는 목걸이, 교환&반품 신청서, 아이몰 쿠폰, 간식이 같이 찍혔어요. 지금 사이트 들어가보니 목걸이는 사은품이었는데 일시품절이라고 나와요.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폰 잠수함 케이스인데요. 아이폰5부터 아이폰X까지 맞춤형으로다가 고를 수 있습니다. 모델마다 모양이 조금 다를텐데 저는 아이폰7을 쓰고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요걸 쓰면 기존에 썼던 제품의 단점을 완벽 커버해요.


아이폰7의 구성품은 케이스, 설명서, 손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 클리너, 거치대, 탈착오프너 구성이에요. 다른 모델 보니까 조금 차이 있더라고요. 맞춤형이니까 꼭 모델명 확인하세요!


패키지에 한글이 1도 없어 당황스러웠는데(아이몰 상품 안내 페이지에 방법이 나와요.) 장착하는 방법은 너무 쉬워요. 그냥 딸깍딸깍 맞춰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잘 닫혔는지 육안으로 식별이 되니까 어려울 것이 없어요. 너무 간단해서 제대로 방수가 될까 의심이 될 정도.


그래서 방수테스트를 위해 화장솜을 넣고 물도 막 틀어보고 물 받아서 푹 잠기게도 놓아보고 했어요. 멀쩡한 화장솜을 보며 파워안심했습니다. 물놀이 하다가 아이폰이 침수됐다고 상상하면 진짜 눈물 납니다. ㅠㅠ


아이몰 제품 소개 페이지에 따르면 물 속에서 최대 2시간 방수가 된다고 해요. IP68등급 방수방진 최고등급이라며. 올.


제가 또 IP68등급이 뭔가 찾아봤잖아요. ㅋㅋ IP등급이라고 Identification code for Protection이래요. 숫자 두자리가 붙는데 처음껀 방진등급, 두번째껀 방수등급을 나타낸답니다. 방진등급은 보호가 안 되는 0부터 완전 밀폐가 되는 6까지, 방수등급은 보호가 안 되는 0부터 연속 침수의 영향까지 보호가 되는 8까지 나옵니다. IP68등급을 받은 아이폰 잠수함 케이스의 경우 최고등급이라는 뜻이지요. 생활방수를 넘어선 완전방수! 물놀이 필수품 ㅇㅈ.


그래도 혹.혹. 모르니까 집에서 테스트를 해 봤어요. 결과는 역시나 굳굳. 물 한 방울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물 속에서 찍은 사진도 제법 선명하게 나와요. 진작 이런 제품 쓸걸 그랬어요.


아이폰 잠수함 케이스를 끼우고 흐르는 물에서는 지문 인식이 잘 안 됐는데 물에서 꺼낸 다음에 하면 잘 됐어요. 테스트 영상을 찍었거든요. 한 손에 카메라, 다른 손에 폰 들고 있는데 잘 안되어 놀랐지뭐예요. ㅋ 마음 가다듬고 하니까 잘 됐어요. ㅋㅋ 그리고 잘 안 되는 방수팩을 써 왔었기 때문에 별 문제 없었어요. 전 평소에 홈버튼도 꺼내놓고 쓰기 때문에 당장 홈버튼이 안 먹어도 놀라지 않아요. ㅋㅋ (설정-일반-손쉬운사용-AssistiveTouch-켬)


당장 물놀이 계획이 없어 실사용 후기를 전하지 못하는 것이 아쉬운데요. 이렇게 소개해놓고 다음에 물놀이 하게되면 그 후기 전하며 아이폰 잠수함 케이스에 대한 만족도를 전하겠어요!


아이몰에서는 자체 개발한 게임 The Runner를 해서 랭킹에 따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1등이 2만점! 최소 100점. ㅋㅋㅋ 스마트폰 악세사리를 제대로 갖추려면 가격대가 좀 있잖아요? 그럴 때 적립금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랭킹은 1주일 단위로 초기화되고요. 게임은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있으니 아이폰유저들이 둘러보면 좋겠습니다.



아이몰[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