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초에 망포PT샵 바디세븐에서 운동 시작했다고 포스팅 했는데 잘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왜인지 중간보고를 해야 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헬스장은 2011년 결혼하기 전에 잠깐 다닌게 다라서 아직도 어색어색해요. 그땐 PT를 받은게 아니라서 그닥 땀나게 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모든 걸 다시 배우는 중입니다.


바디세븐은 철저한 피티샵이라서 개인적으로 운동 할 회원은 받지 않는데요. PT받으면 그 외 시간에 개인 운동 할 수 있어요. PT를 안 받아도 프로그램을 짜 주셔서 도움이 됩니다. ㅋㅋ 오복이가 아파서, 태풍으로 유치원 휴원해서 못 간 날도 있지만 가능한 가려고 애쓰고 있어요.


헬스 꼬꼬마라 이름만 알려주시면 멍해지는데 바디세븐 개인운동 가이드라고 참고할 수 있는 종이를 줘요. 운동 이름이랑 이미지를 보면서 '대충 이런거였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ㅋㅋ 순서랑 몇 회, 몇 세트 하라는 것도 적어주시니 홈트하는 것 보다 훨 나아요. ㅋㅋㅋㅋㅋ


최근에 확장 공사를 해서 더 넓어졌어요. 소소한 곳 보완하느라 다소 어수선하기도 했으나 이제 거의 마무리 된 듯? ㅋㅋ 운동기구 위치가 좀 바뀌어서 초보는 웁니다. ㅠㅠ 못 찾고 어리버리 탔는데 트레이너 쌤들이 뭐 찾냐고 매번 친절히 알려주셔서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핫핫.


몇 번 다녔다고 근육통이 처음 했을 때보다 덜하더라고요. ㅋㅋ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근육이 생기고 있긴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인바디를 다시 보면 좋을까요? 이거 물어본다는걸 매번 까먹네요. ㅋㅋ 운동 다녀오면 식욕이 너무 땡기는데 근육이 붙긴 할런지. 집에서 재는 몸무게는 전혀 변화가 없는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에잇.


암튼. 열심히 하고 있다는걸 흔적으로 남겨둡니다. ㅋㅋ 친구가 등록하면 PT 받을 수 있다는데 모르는 사람도 가능할까요? ㅋㅋㅋ 망포역 8번출구에 있는 피트니스 바디세븐 혹시 등록 예정이시면 윤뽀 이름 한 번 말해주세요. ㅋㅋㅋ (굽신굽신)



관련글 :)
2018/08/14 - 망포PT 피트니스바디세븐에서 저질체력 헬스 시작!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