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팝콘 수학동화 60권을 중고로 모셔왔습니다. 이 책들의 일부는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오복이가 좋아하는 카테고리가 아닌 곳까지 볼 수 있어요. 오복이는 수 세기나 연산은 잘 하지만 도형과 공간은 수학이 아니라고 생각하는지 흥미 없어하고, 측정과 단위, 분수에 관심이 많으나 헷갈려하거든요. 그리고 말로 풀어서 이야기해주는 식의 수학공부를 했던 것이 아니라서 (본인이 좋아하는 문제풀이식 책을 봤죠.) 잘 볼 거라고 예상합니다. ㅋ


중고도서고 온라인으로 올라오는 것 보다 싸게 사서 사용감이 충만합니다. 스티커 붙여놓은 곳도 있고 활동지를 직접 풀어놓은 곳도 있어요. 그치만 잠시 보면서 개념 다지기엔 좋을 것 같아요. 새 책을 들이기엔 가격이 ㅎㄷㄷ하니까 지나가는 책으론 괜찮아요. 원더랜드 팝콘 수학동화는 지금은 단종된 것 같고 중고거래로 풀리는 것으로 보여요.


다만 문제는 책꽃이에 자리가 없어요. ㅋㅋ 설 연휴에 오복이보다 어린 조카에게 일부 줬는데 60권이라는 압도적인 권 수가 더해졌어요. 그리고 판매자분이 오복이 나이랑 성별 듣고 구매한 책 외 낱권을 많이 챙겨주셔서 갑자기 책 부자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아직 자연관찰 같은 전집을 뺄 수가 없어서 (80권짜리. ㅋㅋㅋ) 난감하네요.


최근에 티칭 세이펜을 샀는데 호환이 되면 좀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어요. 티칭 세이펜은 영어 때문에 산 건데 이게 있으니까 세이펜 가능 도서인가 기웃거리게 되는거 있죠. ㅋㅋ 뭐 오복이 한글 읽을 줄 아니까. 한국어 도서엔 관대해져야죠.


암튼 원더랜드 팝콘 수학동화 60권, 재미나게 보려고 합니다. 충분히 사용해보고 할 이야기 했으면 신규 포스팅할게요! 지금은 오복이가 쓱쓱 넘기면서 재미있는 책, 없는 책 구분하고 있답니다.

2019/02/01 - 숫자 좋아하는 6살 오복이의 책 정리 방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