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벗겨지는 덧신!!!! 예쁜 페이크삭스 소개해드려요. 제 인생 양말이에요. ㅋㅋ 요즘은 정강이까지 올라오는 양말도 많이 신는데 제가 유행의 선도주자는 아니라서 발목양말류가 익숙해요. 헷.


근데 왜 페이크삭스 잘 못 사면 신발 안에서 자꾸 벗겨지는거 알죠? 그게 아니면 신발 벗을 때 같이 벗겨지고요. 어떤건 절대 벗겨지지 않는다해서 사면 엄청 쪼여요. 벗고보면 발에 자국 남고. ㅋㅋㅋㅋ 이제 나이 들어서 자국 한 번 나면 금방 없어지지도 않아요.


플라잉삭스라는 양말 쇼핑몰에서 파는 페이크삭스는 제가 그간 샀던 것 중엔 가장 고가지만 값을 하는지라 소개해보아요. 안벗겨집니다. 제가 보증해요. ㅠㅠ 사실 요기 대표님과 예에에에에엣날에 일을 해 봤어서 추천받아가지고 신게됐는데 진짜 좋아요.


제품은 40수 원단(면+스판)에 핑크팬더색, 해조류색, 회색, 서리태색, 남색 이렇게 5가지 색이 나옵니다. 네이밍은 여기 쇼핑몰만의 전매특허. ㅋㅋ 상세 소개글도 그렇고 빵 터지는 것도 있고 피식 하고 웃게 되는 것도 있고 그래요. ㅋㅋㅋ 들어가서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국내에서 생산해요! 지나가는 글에 외국인들이 오면 국내산 양말을 그렇게 사간다던데 외국인 친구 있으면 알려주고 싶을 퀄리티에요. 실밥 하나 튀어나온 것 없이 마감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자체제작이라 양말 안쪽과 바닥에 플라잉삭스 네이밍이 되어 있습니다!


부드럽고 매끈한 촉감이에요. 미끄럼방지 실리콘이 발 뒤꿈치와 발바닥에 대어져있습니다. 벗겨지지 말라고 발 뒤꿈치 안쪽으로 실리콘 처리하는 페이크삭스는 많이 있는데요. 발바닥에 미끄럼방지는 오복이 1살, 2살 때 산 양말에만 되어있던데 저는 실로 오랜만에 신어봤답니다. 착용하고 돌아다녀보면 미끄럼방지 공정 때문에 걸으면서 양말이 아주 조금이지만 딸려오는걸 막아줘서 더 안벗겨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요 예쁜덧신을 추천하는 이유는 사이즈때문인데요. 아동 양말은 3호, 4호 사이즈가 있지만 성인은 보통 프리사이즈로 퉁 치잖아요. 플라잉삭스 자체제작 페이크삭스는 성인용임에도 220부터 290까지 10mm로 나눠놨더라고요!


저는 운동화, 구두 230mm를 신는데 225mm(220-230) 샀더니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남달랐어요. 발 사이즈를 정확하게 측정한 다음에 고르면 만족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색상별로 품절인 것도 있으니 필요하심 빠르게 장바구니 담으셔야 할 것 같아요!

플라잉삭스[링크]


플라잉삭스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적립금을 준답니다. 최대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기본 가입 1천원+추천인 가입 4천원) 제 ID는 제 닉넴인 yunbbo이에요. 꼭 입력하시고 양말 한 켤레는 공짜로 얻으시길 바라요.


남여 성인 양말도 있구, 키즈도 성인만큼은 아니지만 올라오더라고요. 선물세트 구성도 있는데 제가 받아보니 낱개포장 잘 되어 있어요. 개당 패키지가 괜찮아서 내가 선물세트로 만들어도 무방해보입니다. 10대 학생들이 깔끔하게 신을 수 있는 무지 양말이 묶음으로 나오는데 이것 가성비 나올 것 같아요.


제 ID 입력하고 적립금 받으시면 저도 적립금을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 받은 적이 없어서 ( ..)a ㅋㅋㅋ 암튼 서로 좋은거니까 안벗겨지는페이크삭스 찾고 계신 분들 고고씽 하세요!


플라잉삭스[링크]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