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콩여행에서 허유산 망고쥬스를 안 먹으면 이상하죠? 한국에 들어와있어서 별 매력은 없어 보이지만 여행은 기분이니까요. ㅋㅋ 저같은 경우 커피를 주로 마시기 때문에 한국에서 허유산을 보면서도 '굳이...?' 라는 생각에 가보진 않았어요. 하지만 여긴 홍콩! 침사추이! 한 번은 먹어봐야죠. ㅋㅋ 워낙 대용량이라 하나 시켜서 맛만 보기로 했습니다.


허유산은 홍콩 곳곳에 있기 때문에 어느 한 곳을 지정해서 갈 필요는 없어요. 치케이에서 밥 먹고 홍콩과학관 가는 길에 입가심으로 보이는 곳에서 편하게 주문했는데 들고 가는 길에도 막 보이니까 어디든 눈길 닿는 대로 가시면 될 듯! 근데 지점마다 가격차이가 조금 난다고 해요. 우리나라도 빠리바게트 빵 가격이 체인이지만 지점마다 차이가 나는 것처럼. 아무래도 사람 많은 길 위주로 비싸지겠죠? 전 그것까지 비교해보진 않았네요.


A1 Mango&Mango Jelly in Mango Juice를 주문했고요. 43홍콩달러였습니다. 옥토퍼스카드로 계산할 수 있어서 태그했어요. 주문하고 안쪽에서 만들어서 가져오는데 시간이 제법 걸려요. 약간 속 터지려고 할 때 불러요. ㅋㅋ 말 그대로 부르기 때문에 잘 듣고 있어야 합니다. ㅠㅠ


컵만 달랑 있어서 계속 들고 있기엔 엄청 손시려워요. ㅋㅋㅋㅋ 우리집 망고 킬러 오복이가 신나서 들고있다가 추워서 저 주더라고요. 제가 펄 들어간 밀크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쭉쭉 빠는 맛이 없고 타로가 자꾸 입에 들어와버리니 화딱질나서 ㅋㅋㅋㅋ) 저랑 취향이 같다면 망고젤리는 빼 달라고 주문하길 추천합니다. 전 말 그대로 맛만 볼 예정이었고 아이 위주로 시켜준거라 어쩔수없었구요.


망고젤리가 같이 딸려와서 맛이 끊겨요. ㅋㅋㅋ 제 입엔 엄청 맛있다, 1일 1망고쥬스 이정도까진 아니었고 경험했다 이런 느낌. 한 잔에 6500원돈인데 용량 대비해선 싸다고 할 수 있겠지만 아이가 먹기엔 너무 많고 비쌌구요. 2월의 홍콩은 쌀쌀하기도 해서 습도 높고 더운 날이었음 달랐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뭐 한 번 먹어봤으니 됐습니다. ㅋㅋ 길 가다 보이면 한 번은 도전해보세요. ㅋㅋ 여행기분 맘껏 내길 바라며, 홍콩 여행에 관련 포스팅은 아래 엮어놓습니다!


2019/03/30 - 홍콩 침사추이 완탕면, 크랩콘지 치케이 방문후기
2019/03/22 - 홍콩여행 필수 옥토퍼스카드 성인+아동 구입, 충전, 환불
2019/03/17 - 해외여행 떠나기 전 구글맵 오프라인지도 다운받기 추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