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이 다가옵니다! ㄷㄷㄷㄷ 어린이날 선물은 준비하셨는지요? ㅋㅋㅋ 저는 네 발 자전거로 낙찰했습니다. 로얄베이비 스페이스 넘버원 18인치 블랙으로 주문했고 지금 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아, HALO 헬맷과 보호대도 추가 주문 완료. 로켓배송이라 둘 다 같은 날 올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설렙니다.


솔직히 세발자전거랑 킥보드를 중고로 허접한걸 썼었어요. 그래서 네 발 자전거는 좋은 거 해주고 싶었습니다. ㅋㅋ 오복이가 세발자전거랑 킥보드를 좋아했고 "이제 네 발 탈까?" 했을 때 좋다고 해서 기대돼요. 제가 모바이크(수원시 공유자전거) 타는 모습을 종종 봤던 아이라 본인도 엄마같은 모습 기대하고 있을 거예요.


삼천리, 알톤, 로얄베이비 대표 모델을 뽑아 신랑 줬더니 로얄베이비를 픽하더라고요. 솔직히 로얄베이비가 중국 브랜드라고 하고 (이름만 들으면 유럽 어디 브랜드 같지 않아요? ㅋㅋㅋ) 공식 홈페이지도 못 찾겠고 라인이 꽤 다양하게 나오는데 딱 정리가 된 것이 없어서 찜찜해서 국내 제품으로 사고싶었거든요. 그래서 실물 보라고, 동네 삼천리 매장에서 보라고 신랑 푸시했는데 굴하지 않고 로얄베이비를 원하더라고요. 그게 이쁘대요. 그래서 걍 맞춰줬습니다. ㅋㅋ


6살이면 18인치 자전거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모델마다 차이가 있어 정확한 건 하나 하나 봐야하지만 로얄베이비 스페이스 넘버원같은 경우 16인치는 3~7세로 105~135cm 권장이고 18인치는 4~8세로 115~150cm가 적합하다 되어있어요.


오복이는 6세고 키는 110cm 정도. 초등 저학년까지 보고 18인치 자전거로 결정했습니다. 좀 타보고 어떤지 후기 남겨볼게요. 날씨가 좋길 바랍니다. ㅋㅋ 후기고 나발이고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수치가 좋아야 나가서 좀 놀죠. 이제 날도 따뜻해질텐데.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돈 나갈 일이 많은 가정의 달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네 발 자전거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습니다만 이걸 산다고 하면 고만고만하더라고요. 헬멧과 보호대까지 해서 최소 15~20만원은 생각해야하는. 눈 딱 감고 지르면 마음의 평화가 찾아옵니다. 다른 곳에서 아끼는걸루. ㅋㅋ 어린이들은 좋겠다.


아직 오복이가 특정 장난감을 사 달라고 하지 않아 6살 어린이날 선물은 엄마&아빠의 합작으로 자.전.거 준비해봤어요. 제 성격 상 넘어질까봐 조마조마해서 애를 막 다그칠 것 같은데 무사 적응하여 후기를 들고 오려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