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크(LUK)라는 독일 교구가 있는데 마침 신랑이 독일로 출장을 가게 되어 사 오라고 했어요. 근데 안 사옴. ㅋㅋㅋㅋㅋㅋㅋ 못 찾았대요. 루크 사라고 유로화 환전도 넉넉하게 해 줬건만 다 남겨옴.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그래서 직구 했습니다. 제가 하는게 맘 편해요.


오픈마켓에 구매대행 하는 곳도 있는데 저는 비타트라에서 주문했습니다. 비타트라 추천인 코드 넣으면 5달러 할인되고, 금액별 할인 들어가고, 합배송하면 배송비 부담 없이 착한가격을 경험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비타트라 추천인 코드 제껀 WNV212 입니다. http://www.vitatra.com?vcode=WNV212 들어가면 됩니다. 맘껏 넣으세요!


비타트라 첫 주문이었는데 배송 빨라요! 한국에서 오는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물론 주문 다음날 오고 그런 건 아니지만 일주일 안으로 오니 직구 할 맛 나요. ㅋㅋㅋ 포장도 엄청 꼼꼼하게 해 놨더라고요. 뽁뽁이에 테이핑. 손으로 뜯으려면 감질나서 칼이나 가위 찾게 됩니다. ㅋㅋㅋ


제가 구입한 건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이랑 알파벳 워드 퍼즐, 그렇게 사고싶었던 루크입니다. 사은품으로 디즈니 모기퇴치밴드 왔어요. ㅋㅋㅋ 스타벅스코리아는 왜 리유저블 컵 같은 제품을 안 낼까요? 너무 비싼 텀블러만 팔아요. 알파벳 퍼즐은 아직 개봉 전이고 루크는 오복이 나이에 맞게 미니 루크 샀는데 지금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ㅋ 따로 포스팅 할거예요.


예전엔 아이허브 많이 썼었는데 그쪽은 베이비 제품이 많았다면 비타트라는 키즈 제품이 많아서 구경할 맛 나더라고요. 제품 찾고 가격 비교는 해 봐야겠지만 비타트라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영양제를 포함 베이비, 키즈 용품들 아이허브에서 확장하고 싶으면 비타트라 들어가보세요. 저의 비타트라 추천인 코드는 WNV212 입니다. 넣고 할인 받으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