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여름, 얼마나 더울까요? 벌써부터 조금만 걸어도 목 부근에 머리카락이 달라붙으면서 후끈 올라오는 열기가 짜증을 불러옵니다. 그래서 얼마전에 단발로 싹둑! 머리했어요.


박승철헤어 잠실 롯데월드몰점으로 네이버예약 하고 갔어요. 네이버든 카카오든 예약하고가면 좋은 것이 미용실 가서 기다릴 필요가 없구요. 뭣보다 가격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요. 사실 여자들 미용실가서 펌 한 번 하면 가격이 ㅎㄷㄷ하잖아요. 남편들은 이해 못하는. ㅠㅠ 네이버예약하면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자주 하니까 이런 것 체크 꼭 해줘야해요. ㅋㅋㅋ


그리고 디자이너쌤에 대한 정보 파악이 된다는 점도 좋습니다. 따라다니는 디자이너 선생님이 있음 몰라도 전 자유로운 영혼이라 이렇게 공개된 것이 맘에 들더라고요. 네이버예약하고 리뷰 남기면 돌아오는 포인트까지 있으니 무조건 이득. ㅋㅋ

박승철헤어 롯데월드몰 안서은 디자이너 예약 [링크]


제 담당 디자이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롯데월드몰점 안서은 선생님이었어요. 화, 수 휴무인데 금요일에 가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ㅋㅋ 네이버예약할 때 안서은쌤 리뷰도 몇 건 보이고 해서 큰 고민없이 맡겼어요.


위 사진이 비포 컷이에요. 어깨선을 넘기는 기장에서 깔끔하게 매직 세팅을 할까 단발로 자르고 펌을 할까 고민했었는데 안서은쌤이 예시 이미지 보여주면서 선택을 도와주셔서 결론은 단발펌으로 진행했습니다.


이 쌤 스타일이 거침없다고 해야하나? 시원시원하게 파파박 하셨어요. ㅋㅋ 물리적으로 펌 하는 시간도 2시간 정도? 오랜만에 펌을 해서 개념이 없긴 한데 빨리 끝마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순서는 자세히 언급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제가 설명 덧붙일게 별로 없어서. 사실 잘 모르기도 하고. ㅋㅋ 클리닉을 넣으면 중간에 조금 달라지는데 일반 펌은 똑같더라고요. ㅋㅋ


샴푸하고 컷트, 열처리해요. 이 때 차랑 간식 준비해주십니다. ㅋㅋㅋㅋ (요즘 웬만한 미용실에선 카페처럼 차를 준비해주셔서 미리 커피를 안 사가게 되더라고요.) 열처리 끝나면 상태확인한 후 롯트 말고 또 열처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중화하고 샴푸, 말리면서 스타일 내고 마무리. ㅋㅋㅋ 중간 중간 사진 한 번씩 찍어주고 웹툰보고 놀았어요. 좀 전에 쓴 것 처럼 굉장히 빨리 끝나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제가 한 단발펌은 평소 최대한 손이 안 가는 스타일이에요. 제가 똥손이라 스타일링 까다로운 머리는 잘 못하는데 디자이너 쌤도 이런 부분감안해서 말아주셨어요. 마지막에 드라이하면서도 별 것 없다고, 말리고 끝 부분만 좀 잡아주라고 하시더라고요.


아래 사진은 에프터컷! 박승철헤어 롯데월드몰 안서은쌤의 작품. ㅋㅋ 단발펌입니다. 잘 나왔나요? 저랑 쌤은 둘 다 만족했어요. 첨에 컷트할 때 생각보다 짧아서 펌하면 더 말리니까 걱정됐었는데 기장은 크게 차이 안 났어요. 그래서 안도하고 웃을수있었습니다.


머리하고 바로 오복이 데리러 갔더니 주변에서 빠마 했냐며, 잘 됐다고 칭찬해주셨어요. ㅋㅋ 날도 더운데 시원해보인다고 덕담을. 근데 정작 오복인 아무 말도 안 했다는거. 엄마한테 관심이 없는거니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즤 신랑도 뜨뜨미지근하게 "짧게 잘랐네" 이러고. 이 남자들이랑 사는 거 팍팍합니다. 거 참. 뭐, 이건 제 만족입니다. 제가 좋음 됐죠. ㅋㅋㅋㅋㅋ


며칠 지나니까 제 똥손을 타고 그 때 그 머리가 안나옵니다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감을 때 안 엉키고 한올 한올 충분히 거품 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 ㅋㅋㅋㅋ 엉키질 않으니 빠지는 것도 줄었고요. 저는 손톱이 길면 깨지고 끝이 아프던데 머리카락도 그렇더라고요. 길면 엉키고 잘 빠져서 어느 한계를 지나선 꼭 잘라줘야해요. 안그럼 빠지고 다시 나는 잔디들로 귀신 산발이 되곤 합니다. ㅋㅋㅋㅋ


머리하고 신나서 같은 건물 미니소에서 쇼핑하고, 지하철타러 가는 길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폭풍 질러줬어요. ㅋㅋㅋ 잠실 롯데월드몰에 볼거리가 참 많더라고요. 오복이 여름방학 때 데리고 오려고요. ㅋ 예쁜 단발펌 해 주신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잠실롯데월드몰점의 안서은 디자이너 쌤께 감사를 전하며 후기 마칩니다. (--)(__)

지도 크게 보기
2019.7.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박승철헤어 롯데월드몰 안서은 디자이너 예약 [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