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대응하고자 KF80, KF94 마스크 좀 사보겠다는데 정말 힘들어요. 폭리를 취하는 업자들 피해서 사려고 하는데요. 모든 사람 맘이 그렇잖아요. 그쪽으로 몰리기 마련. 물량은 부족하고요. 그니까 사기가 어렵죠. 온라인으로 시도하는데 서버가 폭주해서 터지고 난리 난리. 결국 못 사요.


천 마스크만 있다는 친정과 시댁에 KF94마스크 보내드리고 나니 더 열심히 사야겠다 의지가 타올랐지만 이내 현타가 오네요. 물론 성공한 적도 있고, 그러니 보내드릴 수 있었지만 한없는 기다림 끝에 1, 2초만에 재고소진되는걸 보면 인간의 영역이 아니란 생각이 들어요.


어찌어찌 결제하기까지 갔는데 '결제하기' 누르면 그 사이에 품절이라 구매불가. ㅋㅋㅋ 이거는 정신적 타격이 너무 크더라고요. 충격과 공포, 분함이. ㅠㅠ 크리티컬로 맞고 나니 이게 뭐 하는 건가, 천 마스크나 써야겠다 싶다니까요? ㅋ


오복이랑 같이 있을 땐 웬만해선 PC 안 켜는데 '마스크' 한 번 사보겠다고 이쪽 화면엔 영상틀어주고 저쪽 화면엔 새로고침 하고 있자니 이것도 아닌 것 같아요. 그냥 할당 된 공적마스크 구입하고 천 마스크 교차사용하면서 있는 대로 살까 싶어요. ㅋ


근데 또 판매한단 소리 들리면 들러붙게되는. ㅋㅋㅋㅋ 질척질척의 끝판왕.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로나19 사태 끝나기만 해 봐요. 마스크 아주 쟁일꺼야! KF80이든 KF94든 100장, 200장 쟁여놓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돈 펑펑 쓸꺼야 아주!!!!! 착한 가격에 판매했던 업체들 돈으로 혼내줄거야!


그래도 희망적인 건 확진자 수가 많이 줄었다는 거예요. 큰 불 잡았더니 작은 불들이 산발적으로 나고 있습니다만, 우리는 할 수 있을 거예요. 일본이나 이탈리아 등등 몇몇 나라보면 우리보다 나을 것도 없더라고요.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시스템! 잘 굴러가고 있다고 봐요. 애초에 다 잡은 걸 ㅅㅊㅈ란 괴집단이 갑툭튀한거잖아요.


조금만, 조금만 더 힘내보는 걸로 합시다. ㅠㅠ 그리고 평범한 일상을 맘껏 즐겨요. ㅠㅠ 올 거예요. 좋은 날. ㅠㅠ 화이팅!

2020/03/07 - 마스크 5부제 전 공적마스크사러 약국투어 해 봤는데...
2020/02/26 - 코로나19 마스크대란 탑승 대실패...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