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들어 마스크가 진짜 덥네요! 31번 신천지 폭탄이 터지기 전, 팬데믹이 선언되기 전! 베트남 여행이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당연 취소 ㅋㅋㅋ) '마스크 쓰고 조심히 다니면 될거야'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을 때려주고 싶어요. ㅋㅋ 여름 날씨에 마스크 쓰고 여행지를 돌아다니는 건 정말 못할 짓이라는 걸 지금 느끼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땀나는 것이 싫어서 오복이랑 놀면서도 웬만하면 느릿느릿 걸어 다녀요. 그래도 콧잔등에 땀이. ㅋㅋㅋㅋㅋ 오복인 어떻겠어요. 뛰지 않으면 안 되는 7세인데. 볼은 빨갛고, 머리는 젖어서 안 감은 것 같고 땀이 방울방울 보여요. 놀이터에 우리 말고는 아무도 없어서 잠깐 마스크 벗으라고 했더니 마스크 끈도 축축.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여름이라 KF94마스크 갑갑하다고 KF80마스크 찾고, 덴탈마스크, 일회용마스크 찾는 심정을 알겠더라고요. 미세먼지도 있고, 이태원 발 확산이 무서워 KF94마스크를 우선하고 있지만 이렇게는 못 버티겠단 생각이 듭니다. 그러려면 어른들이 솔선수범하여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줘야 하는데 한 번씩 튀는 상황이 생겨서 원.


그건 그렇고. 오복이 마스크는 왜 이렇게 빨리 더러워질까요? ㅋㅋ 몇 시간 되지 않아 검게 변해요. ㅋ 아빠랑 몰래 초콜릿 먹고 싹 입 닦고 왔는데 마스크 안쪽에 묻어있어서 걸린 적도 있고, 뭘 만지고 마스크 만져서 겉이 오염되기도 하고. 아이들은 1일 1마, 심하면 1일 2마 해야 하네요. 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