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네 아이가 초딩이에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산타할아버지가 못 오실 것 같다고 했더니 엄마, 아빠가 선물을 주니까 괜찮다고 했다네요? 알고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쿨하게 괜찮다고 하는 것 보니 초등생의 힘이구나 생각했어요.


저도 오복이에게 물어봤어요. ㅋㅋ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산타할아버지가 오기 힘들 것 같다고 했더니 7살인 얘도 괜찮다는 거예요. 잠깐 동공지진. 엄마, 아빠가 주면 된다고, 크리스마스에 애기들한테는 선물을 줘야한다고 하네요? 아니 자기 편할 때만 애기에요. 평소엔 애기라고 하면 화내면서. ㅋ 암튼,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은 아쉽지만 어쨋든 난 선물을 받을 거란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었던 물음이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7살 남아 크리스마스 선물은 대체 뭘 해야 할까요? ㅋ 오복이를 떠 볼 생각이지만 얘는 뻔해서 ㅋㅋ 플러스 알파로 양을 좀 늘려보고 싶은데 늘 고민이네요. ㅋ 집에 있는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색연필, 사인펜 등등 끌어 모아 크리스마스트리 꾸미면서 옆에 양말 걸고 선물 달라고 하면 되겠다 이야기했는데 머리 싸매야합니다. 끙.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